본문 바로가기

웹툰

연재웹툰 '숙모' / 투믹스, TOOMICS / 장편웹툰, 정주행 추천 만화

연재웹툰 '숙모' / 투믹스, TOOMICS / 장편웹툰, 정주행 추천 만화

 

  투믹스에서 이렇게 오랫동안 인기 최상위권에 위치하고 있다니 정말 대단한 웹툰이 아닐 수 없죠. 벌써 100화는 넘긴지 오래고 110화도 넘겼더라고요. '숙모 (웹툰링크)' 추천해드립니다. (잠깐 ! 웹툰링크가 잘 열리지 않는다면 길게 눌러서 시크릿탭으로 열어보세요.) 장편웹툰을 찾고 계시다면 여기요 ! 여기 !!

 

 

  웹툰 숙모의 연재 작가는 비아그라, 쎅시봉 작가입니다. 워낙 유명한 작가들이라서 크게 소개는 필요 없을 것 같네요. 이번 웹툰 '숙모'를 통해서 진짜 흥행보증수표 같은 작가들이 되는게 아닐까? 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그럼 스토리 소개 간단하게 해드릴게요. 

 

 

 

웹툰 숙모, 연재중

 

 

  '숙모'에서는 조금 멍청한 남자주인공과 여러 여자주인공들이 나옵니다. 머리를 다친건지 아니면 그냥 조금 지능이 낮은건지 모르겠지만 남자주인공은 숙모에 의해서 키워지고 있죠. 이미 장성했지만 어디가서 일하기는 힘드니까 집에만 있는 것 같은데 그런 녀석이지만 남다른 쓸모가 있긴해요. 엄청 잘하거든요. 크고. 막 엄청 크고. 엄청 대따 커요. ㅋㅋㅋ

 

 

이제와서 숙모가 아니라고 남편놈아?

 

 

  두둥 ! 그런데 숙모가 아니였습니다. 남편이라는 작자가 몇 년동안 안들어오다가 이제와서 한다는 소리가 ㅋㅋㅋㅋ 친조카가 아니라고? 와 남편 완전 쓰레기네. 그걸 왜 이제와서 말해 아휴 ㅠ 답답하죠? ㅋㅋㅋ. 여자주인공은 어라? 숙모가 아니라고? 그럼 남남이네? 라는 생각으로 이어지면서 아래처럼 말하죠.

 

 

꼬...시는건가?

 

 

  웹툰 '숙모' 대충 어떤 스토리인지 아시겠죠? 저는 처음에 그림체가 딱 내스타일은 아닌데 했는데 보다보면 좋아요. 표현, 디테일이 살아있는 그런 그림체죠. 스토리는 벌써 100화 넘게 진행되서 많이 진행되었지만 그래도 아직 풀어낼 이야기가 많이 남아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너무너무 유명해서 많이들 보셨을 것 같지만 그래도 혹시 아직 못보신 분들이 있다면 이번 주말에 정주행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추천해드려요. 

 

  물론 위에 소개해드린 여자, 남자주인공 말고도 참 많은 등장캐릭터가 있습니다. 워낙 많아서 ㅎㅎ 하나씩 다 소개해드릴 수는 없지만 하나 확실한 것은 여러 분들이 좋아하는 여자주인공들이 많이 나온다는 거! 이거 하나는 확실해요. 이번 주말 추천작은 웹툰 '숙모'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웹툰숙모 #100화가넘은 #장편웹툰추천 #110화가넘은 #그림체가좋은 #스토리몰빵 #그림체몰빵 #작화몰빵 #재미있는웹툰 #주말에보기좋은 #정주행이필요한 #숙모인줄 #생판남 #투믹스에서볼만한 #투믹스에서인기많은 #만화 #manhwa #manw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