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탑툰 구멍가게 구멍열었습니다. 정주행 같이하실분

탑툰이 확실히 일티어 웹툰들이 많이 올라오는 것 같네요. 오늘 기소개해드리는 웹툰은 김턱 작가와 땃 작가의 웹툰 "구멍가게, 구멍열었습니다 (링크)" 라는 웹툰이에요. 수위가 장난 아니네요.

 

남자주인공이 시골로 내려가서 할아버지가 하던 가게를 운영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웹툰이에요. 근데 그 가게에서 하는 일이 상상초월.... 

 

여자주인공 캐릭터들이 진짜 많이 나올 수 있는 스토리더라고요. 보통 남성향 웹툰들이 많으니까... 여자주인공 많이 나오는 웹툰들이 더 인기를 끌 수 있겠죠. 다양한 캐릭터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그런 웹툰입니다. 일단 여자주인공들 중에 회사원, 선생님 등등 소개해드리기 어려운 캐릭터도 많이 나오네요. 벌써 1년 넘게 연재되서 다 소개는 못해드리지만 많은 여자주인공 캐릭터들이 나온다는거... 직접 확인해보세요.

 

 

정주행 하기에 딱 좋을 정도로 모여있고 탑툰에서는 이벤트를 많이 하니까 가성비있게 웹툰들 보실 수 있으니까요. 이벤트 페이지 들어가서 꼭 확인해서 정주행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린 웹툰은 "구멍가게, 구멍열었습니다 (링크)"  인데요. 탑툰에서 상위권에 속한 웹툰들은 스토리나 그림체나 모두 고퀄이라 충분히 믿고 정주행해도 될만한 웹툰인거 같습니다. 또 어디까지 남자주인공이 구멍가게를 운영하게 될지... 운명의 사랑을 만나게 될지도 관전 포인트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