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웹툰 - 그녀의 11센티 (형작가, 귤피 작가) / TOPTOON Manhwa / 웹툰맛집

웹툰 - 그녀의 11센티 (형작가, 귤피 작가) / TOPTOON Manhwa / 웹툰맛집

 

  웹툰 '그녀의 11센티 (웹툰링크)' (꼭 11센치라고 습관적으로 적네요;;; 센티가 맞는 표현이라고 합니다)

  형작가과 귤피 작가가 만들고 있는 웹툰이죠. 형작가는 이중연애, 청순돌의 심야먹방을 완결한 작가죠 ! 인기 많았던 것 같은데 이번 그녀의 11센티 웹툰도 성공적으로 연재되고 있는 것 같아요. 많은 인기는 당근 ! 인기가 많아야 오랫동안 연재할 수 있다고 믿는 1인입니다. 이 웹툰은 100화가 넘었어요. 캬 ! 100화가 넘게 연재되는데 왜 스토리는 질리지 않는 것인가 ! 그림체는 왜 더 좋아지는가? ㅎㅎ 여러 모로 좋아하는 웹툰이에요. 다른 분들도 같은 생각이신지.. 평점이 상당히 높습니다. ㅎㅎ

 

연재 웹툰 그녀의 11센티 썸네일

 

 

  웹툰 '그녀의 11센티' 인기가 많은 이유를 생각해봤어요. 일단 이쁜 여자주인공들 많이 나와요. 스타일도 다르고 성격도 다르고 개성있는 캐릭터가 많다는게 이 웹툰의 장점 같더라고요. 거기에 진부하지 않은 스토리.. 진짜 드라마 같은 스토리에요. 가볍지 않고 성장하는 캐릭터들도 나옵니다. 남자주인공 물론 공부를 꽤 잘하는 인물로 설정되어 있었지만 성장하니까 그게 보기 좋더라고요. 스토리가 이렇게 끌어주고 그림체가 이렇게 멋지니까 인기가 많지 않을 수 없겠더라고요 ㅎㅎ

 

 

건물에서 일하는 여자들 1
건물에서 일하는 여자들 2

 

 

  스토리를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면 ... 군대를 제대하고 삼촌네 가게에서 알바를 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웹툰입니다. 아주 멋드러진 건물 앞에서 구두방을 운영하는 삼촌. 삼촌에게 받은 미션 첫 번째는 구두를 수거하는 일 !! 그런데 구두를 수거하면서 아주아주 ㅎㅎㅎㅎ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되는 남자주인공. 이 건물에서 일하는 많은 여자들과의 썸, 연애, 그리고 그것까지 그렇습니다 ㅋㅋㅋㅋ 

 

 

  100화를 넘겼고 스토리도 꽤 진행되었지만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는 웹툰 ! 매주 월요일에 연재되고 있어요. 앞으로도 쭉쭉 연재되면 좋겠습니다. 이정도 퀄리티의 웹툰이 흔하지 않거든요 ! 웹툰 진짜 하나 꼭 보고 싶은데 정말 재미있는거 뭐 없나? 찾으시는 분들께 강력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여자분들도 보면 재미있을 것 같은 내용도 많아요. 하나의 러브 스토리가 될 수도 있는 ... ㅎㅎ 

 

 

그렇고 이런 상황까지 ㅎㅎ

 

  아니 숨긴 왜 숨어 ㅋㅋㅋㅋ 들키면 어쩌려고 그랭 !! ㅠㅠ 초반부터 100화를 넘는 지금가지 재미있는 스토리가 잔뜩이니까 1화만 시작해보세요. 아마 50화 100화 금방 순식간에 보고 계실지도요? ㅎㅎㅎ 오늘 추천 웹툰은 탑툰 '그녀의 11센티' 였습니다.

 

 

 

  아래는 탑툰에서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웹툰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다른 웹툰들 찾고 계시다면 참고해보세요.

 

2020/06/04 - [웹툰] - 추천웹툰 '논현동로맨스' / TOPTOON, 탑툰, 만화 / 이단, 하니마요 작가 / 고퀄작화

 

추천웹툰 '논현동로맨스' / TOPTOON, 탑툰, 만화 / 이단, 하니마요 작가 / 고퀄작화

(88화 완결) 추천웹툰 '논현동로맨스' / TOPTOON, 탑툰, 만화 / 이단, 하니마요 작가 이번에 추천해드리는 웹툰은 '논현동로맨스 (웹툰링크)' 입니다. 총 88화로 완결되었죠. 이단 작가와 하니마요 작��

allwebtoon.tistory.com

2020/06/01 - [웹툰] - 동네누나 (타르초/견자 작가) / TOPTOON, 탑툰 / 만화(manwha) / 최신작 추천

 

동네누나 (타르초/견자 작가) / TOPTOON, 탑툰 / 만화(manwha) / 최신작 추천

(84화 업로드, 곧 85화) 동네누나 (타르초/견자 작가) / TOPTOON, 탑툰 / 만화(manwha) / 최신작 추천 웹툰 중에서 딱 하나만 다시볼 수 있다면.. 제일 핫한 동네누나를 선택하시는 분들 많으실 것

allwebtoon.tistory.com

2020/05/16 - [웹툰] - 얀새, 타르초 작가 연재웹툰 / 작은전쟁 / TOPTOON, 탑툰

 

얀새, 타르초 작가 연재웹툰 / 작은전쟁 / TOPTOON, 탑툰

(80화 연재중, 곧 81화) 얀새, 타르초 작가 웹툰 / 작은전쟁 / TOPTOON 탑툰에서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웹툰 '작은전쟁 (웹툰링크)' 소개해드립니다. 80화가 연재되었고요. 돌아오는 수요일에 81화가

allwebtoon.tistory.com

 

 

#작화맛집 #인생웹툰 #만화 #manhwa #연재중인 #스토리가흥미로운 #그림체가죽이는 #기다려지는 #절대실망시키지않는 #인턴사원인 #존예보스가나오는 #몸매가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