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완결웹툰 추천 / She 내 농염한 그녀 / TOPTOON, 탑툰, 멀덕 작가 / 작화가끝내주는 만화

완결웹툰 탑툰 she 내 농염한 그녀 썸네일

(79화) 완결웹툰 추천 / She 내 농염한 그녀 / TOPTOON, 탑툰, 멀덕 작가 / 작화가끝내주는 만화

 

  멀덕 작가의 완결웹툰 하나 추천해드려요. 바로바로 'She 내 농염한 그녀 (웹툰링크)' 입니다. 여러 웹툰을 완결하고 완결하고 또 금방 돌아와서 연재하는 그런 작가죠. 대단하신 것 같아요. 스토리도 다양하고 그림체는 정말 매력이 있어요.

 

 

  특히 멀덕작가의 그림 중에서 눈을 점으로 찍는 건 정말 귀여워서 ㅎㅎㅎ 좋아하는 부분이랍니다. She 내 농염한 그녀는 79화로 완결되었습니다. 장편이죠 ! 하루만에 보기에는 조금 벅차실거에요. 2~3일 천천히 시간을 가지면서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웹툰 여자주인공과 남자주인공
신나게 떠드는 두사람. 여자주인공 눈 귀엽죠? ㅋㅋㅋ

 

 

  두번째 이미지에서 여자주인공 눈이랑 입 보면 아 !! 진짜 이런부분이 멀덕작가의 그림 매력 중에 하나에요. 너무 좋아 ! ㅋㅋㅋㅋ 웹툰 스토리는 이렇습니다. 남자주인공은 회사에서 아무런 연고가 없는 지역으로 파견나왔고.. 직원들과 술을 마시다가 잠시 밖에 나왔는데 어떤 여자와 마음이 통해 이렇게 앉아서 이야기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웹툰 'She 내 농염한 그녀'의 여자주인공은 사실 비밀을 가지고 있는데... 초반에 밝혀지니까 ㅎㅎㅎ 웹툰 제목에 힌트가 나와있긴 합니다. 눈치 빠르신 분들은 알아차리셨을 수도 있겠네요. 

 

  완결이니까 처음부터 끝까지 기다리지 않고 정주행할 수 있다는 점이 좋고요. 취향저격하는 웹툰일거라고 생각해요. ㅎㅎㅎ 평점도 끝까지 높게 받아서 좋은 평점을 유지하고 있는 웹툰입니다. 평점 무시하시면 안되요. 많은 사람들이 어찌대뜬 평가한거라서 평점 높으면 대체로 재미있더라고요.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웹툰이에요. 완결된 웹툰을 찾아서 보시는 분들... 79화 완결이니까 몇 일은 재미있게 보내실 수 있을 거에요. 멀덕 작가의 팬이라면 이미 보셨겠죠? 다시보기 하셔도 좋습니다. 놓쳤던 부분이 있을 수 있어요. 깨알재미를 찾아보는 것도 좋자나요. 볼만한 웹툰 찾는 분들. 네 이거 딱이에요 ! 스토리도 그림체도 모두 좋은 웹툰이에요 자신있게 추천해드립니다. 로맨스 좋아하시는 분들... 달달한 이야기에 빠져보시죠 !! 추천웹툰  'She 내 농염한 그녀' 였습니다.

 

 

  #완결웹툰추천 #그림체가좋은 #작화가좋은 #작화가쩌는 #작화가미친 #작화몰빵 #스토리몰빵 #인생만화 #인생웹툰 #manhwa #manwha #만화 #탑툰웹툰 #사랑하는 #귀여운 #캐릭터가살아있는 #재미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