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탑툰 연재웹툰 '원킬' / 팀잔나비 작가, 인기, 액션

탑툰 연재웹툰 '원킬' / 팀잔나비 작가, 인기, 액션

 

  탑툰에서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원킬 (웹툰링크)'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팀 잔나비 작가의 웹툰인데 저는 처음 보는 작가인데 이번 원킬을 보면서 굉장히 강렬한 인상으로 기억되는 작가가 되었습니다. 액션, 스릴러, 그리고 야한거까지 아주 잘 섞여있는 그런 웹툰 같아요. 

 

  거칠것이 없는 인생을 살고 있는 남자주인공이 어떤 엄청난 기업의 회장이 주최하는 게임에 초대되고 나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웹툰입니다. 이 남자주인공이 왜 이런 인생을 살고 있는지는 웹툰을 보면 확인하실 수 있어요. 쉽게 말해서는 양아치입니다. 자신을 사랑하는 여자친구도 소중하게 대하지 못하고 울리는 그런 남자거든요.

 

 

 '원킬 (웹툰링크)' 

 

 

웹툰 원킬 썸네일
웹툰 원킬 남자주인공과 그를 좋아하는 어떤 여자

 

  기본적으로 액션과 스릴러가 많이 나오는 '원킬 (웹툰링크)' 웹툰입니다. 돈 앞에서 변하는 인간의 심리를 묘사하는 부분도 있고 보다보면 여러 분이 게임에 참여한 것 같은 느낌을 받으실거에요. 어떤 게임인지는 스포가 될지 몰라서 패스할게요 ㅎㅎ 

 

  액션과 스릴러 그리고 야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딱인 웹툰입니다. 그림체 보시면 아시겠지만 약간 날카롭게 느껴지는데 액션에서 빛을 발하는 그런 느낌이에요. 성인 장르에서 많이 있지 않은 스토리라 더 흥미로운 웹툰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이런 웹툰들이 많아지면 좋을 것 같아요. 다양성을 확보하는 측면에서 말이죠!

 

  한주에 제일 피곤해서 활력소가 필요한 수요일에 연재되는 수요웹툰입니다. 수요일에 볼만한 웹툰이 많지만 원킬도 한 번 생각해주세요. 은근 재미가 확실한 웹툰이거든요 !

 

 

 '원킬 (웹툰링크)' 

 

  

  남자주인공을 거의 맹목적으로 사랑하는 여자주인공의 심리나 표정도 흥미롭더라고요. 사람이 힘들면 의지하는 사람을 많이 찾게되자나요. 그런데 의지하는 대상이 완전 양아치라는게 문제죠 ㅠ 안받아도 좋은 상처를 이렇게 많이 받는게 좀 불쌍해서 보기 안쓰럽 ㅠㅠ 

 

  웹툰이 인기있는 이유는 스토리가 흔하지 않다, 남자주인공이 양아치지만 나쁜 남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매력덩어리 일 수 있겠군요. 그림체도 좋고 질질 끌지 않고 시원시원하게 전개되는 속도도 인기에 한 몫하는 게 아닐까 싶네요.

 

  볼만한 웹툰 찾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되었으면 합니다. 연휴가 끝나가는데 살짝 맛만 보시고 이번 주 주말에 정주행 도전해보시는게 어떨까요? ㅎㅎ. 내일 출근 힘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