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완결웹툰 정주행 추천 '이모의비밀' / 65화 완결, 높은평점

완결웹툰 정주행 추천 '이모의비밀' / 65화 완결, 높은평점

 

  '이모의 비밀 (웹툰링크)'는 복종과 섬김과 같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서 약간 취향을 탈 수 있는데 저는 복종과 지배 같은 장르에 별다른 생각이 없었는데 재미있게 봤던 웹툰입니다. 한수 작가와 기둥서방 작가가 65화로 완결했습니다. 짝짝짝 !

 

  저는 스토리와 그림체가 적절히 조화된 웹툰이 좋더라고요. 어느 하나가 뛰어나도 좋지만 둘다 좋은게 좋죠 ㅋㅋㅋㅋ 이모의 비밀은 스토리도 그림체도 모두 마음에 들었어요. 65화면 아주 장편까지는 아니더라도 그래도 꽤 장편이라 주말을 이용해서 정주행 해보시는 것을 추천하는 편입니다. ㅎㅎ 처음부터 완결까지 모두 한 번에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는 점에서 좋고요. 완결웹툰만 찾아서 보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그런 분들에게는 강력추천할 수 있는 웹툰입니다.

 

 

'이모의 비밀 (웹툰링크)'

 

 

웹툰 이모의 비밀 썸네일
이모와 남자주인공

  간단하게 스토리를 소개해드릴게요. 남자주인공은 어려서부터 이모와 같이 살게됩니다. 사고로 가족을 잃어서 그런건데요 ㅠㅠㅠㅠ 에휴. 그런 남자주인공을 보살펴준 이모를 정말로 고마워하고 좋아하는 남자주인공. 하지만 요즘 고민이 하나 생겼어요. 이모도 이제 결혼해야 하는데 자기가 짐이 되는게 아닐까? 그런 생각이요. 생각도 참 착한 남자주인공이 나오는 웹툰입니다.

 

  빌런이라 부를 대상이 딱히 떠오르지 않네요. 나쁜 악당들 나오는 웹툰을 보기가 좀 어려우신 분들은 이런 웹툰 어때요? 남자주인공이 어리지만 성장해나가는 모습도 볼 수 있고...  '이모의 비밀 (웹툰링크)' 웹툰 제목처럼 이모의 비밀을 알게된 남자주인공의 혼란스러움 속의 반항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고보니 인물의 성격 묘사도 잘 되어 있는 웹툰 같네요. 

 

  그렇다고해서 막 어렵고 난해한 내용은 아니고요 ㅎㅎㅎ 가벼운 마음으로도 충분히 즐기실 수 있는 그런 웹툰입니다. 이번 주말에 볼만한 웹툰 찾으신다면 완결웹툰 정주행 어때요? 

 

 

'이모의 비밀 (웹툰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