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완결웹툰 / 첫사랑 - TOPTOON, TAIRA 작가, 62화 완결

완결웹툰 / 첫사랑 - TOPTOON, TIARA 작가

 

  이런 풋풋한 웹툰 제목이라니.. 응원하고 싶은 제목이죠? ㅎㅎ 누군가는 지금 첫사랑을 하고 있고, 누군가는 아직 첫사랑을 기다리고 있고 또 누군가는 첫사랑을 이미 끝내고 마음속에만 가지고 있을 수 있죠. 이 웹툰의 남자주인공은 첫사랑이 지나갔지만 아직도 아직도 마음에 가지고 있는 그런 상태입니다. 어떻게 보면 혼자만 현재 진행형? ㅎㅎ 

 

  TAIRA 작가의 웹툰이고요. 62화로 완결되었습니다. 남자주인공은 한심하다고 해야 하나.. 그냥 게임을 좀 많이하고 백수라고 해야겠죠? 다리도 불편하고 딱히 봐줄게 없는 인물이긴 합니다. 그런 남자주인공이 어떤일을 계기로 다리도 회복하고 자신감도 회복해서 마음속에 있던 첫사랑을 찾아가는 그런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스토리 나쁘지 않죠? TAIRA 작가의 웹툰은 스토리도 괜찮은 것 같아요. 완결웹툰 '첫사랑 (웹툰링크)'은 평점도 좋았고 인기도 많았던 웹툰이에요. 완결 웹툰 찾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첫사랑 (웹툰링크)'

 

 

웹툰 첫사랑 여자주인공
웹툰 첫사랑 남자주인공

 

  남자주인공은 자신에게 이렇게 해맑게 웃어주는 사람을 처음 본 듯하죠? 강렬할 것 같아요. 다들 나를 무시하거나 불쌍하게 바라보는데 저렇게 이쁜 여자가 나에게 웃어주니까 행복하죠 ! 남자주인공의 심정이 이해될 것 같아요. 

 

'첫사랑 (웹툰링크)'

 

  하지만 첫사랑은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그런 이야기 때문일까요. 아니면 자신이 없었던 남자주인공의 마음 때문이었을까요. 아니면 여자가 남자주인공을 사랑하지 않을 수도 있죠. 어찌대뜬 이어지지 않고 헤어진 두 남여. 시간이 조금 흐르고 남자주인공이 각성한 뒤에는 이야기가 반전될 수 있을지? 같이 확인해봐요 !

 

  TAIRA 작가의 웹툰 좋아하시는 분들, 완결웹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주말을 이용해서 웹툰 한편 보시면서 휴식을 취해보세요 ㅎㅎ

  이미 다 보셨던 분들은 이거 웹툰 괜찮자나요. 다시보기 해보세요. 재미있는 부분 또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다시보기의 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