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TOPTOON 완결웹툰 '별풍선' /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TOPTOON 완결웹툰 '별풍선' /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탑툰에서 완결된 웹툰 하나 소개해드립니다. 바로바로 '별풍선 (웹툰링크)' 입니다. 24화로 완결되었는데 주말에 짧은 시간 내서 정주행, 다시보기 하기에는 정말 좋은 웹툰이 아닌가 싶어요.

 

  아마 웹툰 제목인 별풍선에 대해서는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 것 같아요. 어떤 방송 사이트에서 BJ를 후원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거죠. 많이 버시는 분들은 진짜 헉 소리 나게 번다고 하던데.. 그래서 더 많은 인기, 더 많은 시청자 수를 위해 노력하는거죠. 이 웹툰의 여주인공들도 마찬가지에요. 고민하는거죠. 선정적인 컨셉으로 나갈 것인지 아니면 다른 컨셉으로 나갈 것인지... 그런 과정에서 벌어지는 일들이 주된 스토리입니다. 

 

웹툰 별풍선 썸네일

'별풍선 (웹툰링크)' 

 

여자주인공 2명

 

  요즘은 1인 방송이 너무 너무 익숙한 시대자나요. TV보다 유튜브를 더 많이 보는 것 같은데 ㅎㅎ 유튜브 뿐만 아니라 다양한 플랫폼이 있어서 다들 하나 이상씩은 가입하시고 즐겨보시면서 돈도 쓰고 그러실 것 같아요. 여러 분이 보는 방송중에 이 웹툰 여자주인공들이 하는 방송과 유사한 컨셉도 있겠죠? 

 

 

'별풍선 (웹툰링크)' 

 

 

  1인 방송 보는 것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더 재미있는 웹툰이 아닐까 싶어요 ㅎㅎ. 작년에 완결되었지만 그리고 많이 길지 않아서 금방 정주행 처음부터 끝까지 하실 수 있으니까요. 주말에 재미있는 웹툰 하나 보고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봅니다. 거기다가 다음 주까지 1코인으로 할인되고 있어서요. 더욱 저렴하게 만나보실 수 있는 웹툰이에요. 코인 저렴할 때 보는게 이득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