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TOPTOON 신작 웹툰 '참 좋은 여자' 추천

TOPTOON 신작 웹툰 '참 좋은 여자' 추천

  신작 웹툰이 나왔어요 !! 어디? TOPTOON !

  신작의 제목은 '참 좋은 여자 (웹툰링크)' 입니다. 아직 초반이지만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아요. 여러 분도 한 번 보시고 어떤 느낌의 웹툰인지 확인해보세요. 계속 볼만한 웹툰이면 알림받기 누르셔서 매주 목요일에 보는 웹툰 하나 더 추가해두세요 ㅎㅎ

 

신작웹툰 참 좋은 여자 썸네일

 

  양양 작가와 MAD 작가의 웹툰이고요. 이 두 작가는 먹잇감이라는 웹툰을 같이 완결했던 작가들이에요. 오랜만에 다시 돌아왔는데 이번에는 어떤 스토리와 그림체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ㅎㅎㅎ 

 

  초반 스토리는 이래요. 남자주인공이 차린 건강원이 장사가 무지하게 안됩니다. 그냥 건강원이 장사가 잘된다고 차린거라서 영업이나 마케팅이나 그런거 전혀 모르고 그냥 앉아서 손님이 오기만을 기다리거든요 ㅎㅎㅎ 그나마 온 손님에게 어떻게 하면 물건을 잘팔 수 있는지도 잘 모르는 그런 남자주인공 ㅠㅠㅠㅠ 그래도 다행인 것은 자신이 못한다는 것을 깨닫고 매니저를 뽑아야지 라는 생각을 했다는거에요. 

 

'참 좋은 여자 (웹툰링크)'

 

  그래서 뽑힌 매니저가 여자주인공입니다. ㅎㅎㅎ 일도 잘하고 물건도 잘팔고 !! 잘파는 이유는 ㅎㅎㅎㅎㅎ 그냥 말을 잘하나? 아니면 건강원에 자신을 보러 온 남자들을 잘 다루나? 아무튼 이 여자주인공이 온 뒤로는 손님이 많이 오니까 가게 매출도 많이 올라가고 북적북적하면 다른 사람들도 뭔일이래? 하면서 오게 되죠 ㅎㅎ 

 

 

여자주인공

 

  이 다음 스토리가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해집니다. ㅎㅎㅎ 어떤 빌런이 등장하려나? 궁금하기도 하고 건강원이 언제까지 잘 되려나?? ㅎㅎ 아 그리고 ! 다른 여자주인공도 등장합니다. 먼저 등장한 여자주인공 보다 훨씬 미모가 뛰어난 여자주인공이 등장할 예정이니 기대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등장 예정인 여자주인공은 제일 위에 있는 이미지 썸네일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노란색 옷을 입고 긴 생머리를 가진 여자주인공입니다. ㅎㅎ 

 

  주말에 어디 나가기도 힘들죠. ㅠㅠ 집에 있으면서 영화, 드라마, 웹툰 보시면서 스트레스 풀어보세요. '참 좋은 여자 (웹툰링크)'도 체크해보시고 괜찮으면 계속 보는거죠 ㅎㅎㅎ 저는 계속 봐보려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