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TOPTOON 웹툰 '그녀 사용설명서' / S성향, 돔

TOPTOON 웹툰 '그녀 사용설명서' / S성향, 돔

 

  오랜만에(?) 마음에 쏙드는 재미있는 웹툰이 나왔네요. 탑툰 신작웹툰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그녀 사용설명서 (웹툰링크)' 입니다. 오 ! 일단 그림체가 매우 엄청 마음에 들고요. 스토리는 이런 스토리도 괜찮은데..? ㅋㅋㅋ 남자분들에게는 약간 두려움이 있는 스토리려나요? 여자분들에게도 끌리는 스토리 일 것 같다고 생각하고요. 

 

신작 - 그녀 사용 설명서 웹툰 썸네일

  웹툰 썸네일 보시면 여자주인공 가운데 똭!!! 오른쪽 귀염둥이 얼굴을 하고 있는 남자주인공 그리고 왼쪽에는 잘생기고 약간 기 쎄보이는 남자주인공이 버티고 있습니다. ㅎㅎㅎ 이 웹툰의 메인 주인공은 여자고요. 이 두 남자와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비밀인데 이 여자주인공은 S성향이에요. S가 뭐냐고 물으신다면 새디 쪽? 아니면 돔이라고 말씀드려야 하려나요?

 

'그녀 사용설명서 (웹툰링크)'

 

  그런 플레이를 즐긴다는 거지 일상생활에서는 멋진 커리어 우먼입니다. 당연하죠. 분리해서 놀아야죠 ㅎㅎㅎ. 그런 그녀에게 남자친구가 있었는데.... 도망갔어요. 그녀를 사랑해서 참았지만 S성향을 다 받아주지 못했거든요.. 그런데 그 전 남친이 다시 여자주인공에게 돌아오려고 합니다. 이제는 이해해줄 수 있다고 다 받아줄 수 있다고... 

 

여자주인공, S성향

  과연 그녀는 누굴 선택하게 될까요? 도망갔다가 다시 돌아온 전남친? 아니면 그녀를 좋아하는 회사 동기 남자? 음... 제가 여자주인공이라면 회사 동기 남자 !! 한 번 떠난 사람은 또 떠날 수도 있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 들어서요. 연하 남친도 좋지만 ㅎㅎㅎ 그래도 동갑내기가 나중에는 더 편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어떻게 될지는 웹툰 연재 잘 따라 보시면 아시게 되겠죠? ㅎㅎㅎ

 

  '그녀 사용설명서'는 오랜만에 괜찮은 웹툰이 나온 것 같아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여자분들도 좋아할만해요. 남자주인공들이 남자가 봐도 귀엽네요 ㅎㅎㅎㅎ 여자분들이 보면 더 귀여운 느낌을 받으실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다른 한명은 까칠하지만 섹시하면서 여자주인공에게는 따듯한? ㅎㅎㅎ 그런 남자라서 그것도 보는 재미가 있고요 !!

 

 

  토요일에 연재되고 있어요. 이제 곧 7화가 나오겠군요. 팥앙금, 달토끼 작가는 처음 만나는 작가인데 준비를 많이 하고 연재하시는 것 같아요. 멋지다 !!! 그쵸? ㅎㅎㅎ 걸크러시 ! 꽃미남 ! 미녀 ! 로맨스 !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해드릴 수 있는 웹툰입니다. 10화, 20화, 30화 쭉쭉 계속해서 연재되면 좋겠네요. !! 화이팅 ! 

 

'그녀 사용설명서 (웹툰링크)'

 

  주말에 신작 웹툰 쭉 보시면서 재미있는 것들은 미리미리 업데이트 알림받기 눌러두세요 ! 챙겨볼 수 있도록 ㅎㅎㅎ 다른 신작들도 나왔으니까 챙겨보시길 바라면서(?) 이제 곧 주말인데 행복하고, 재미있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