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TOPTOON 연재웹툰 '애제자' / 19화 연재중, 정주행 추천작

TOPTOON 연재웹툰 '애제자' / 19화 연재중, 정주행 추천작

 

  임스타 작가의 최신작 '애제자 (웹툰링크)' 소개해드릴게요. 임스타 작가 역시 힘이 있는 것 같아요. 사람들이 찾는 이유가 있는거죠. 스토리나 그림체나 좋아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 이번에 연재하고 있는 애제자도 나쁘지 않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것 같습니다.

 

웹툰 애제자 썸네일

  웹툰은 다소 암울한 분위기로 시작합니다. 남자주인공은 잘나가는 화가였지만 지금은 그렇지도 않죠. 젊었을때는 주목을 받았는데 그 이후로는 내리막길을 걷고 있는 그런 셈이죠. 와이프는 친구녀석이랑 바람을 피는 것 같고... 하 ㅠㅠㅠㅠㅠ 그나마 다행인 것은 제자가 한 명 생겼다는 점입니다. 그 제자가 와이프와 바람피는 친구의 딸이라는 점이 걸리긴 하지만요. 

 

'애제자 (웹툰링크)'

 

  초반 스토리부터 강렬하죠? ㅎㅎㅎ 이런 관계설정을 이렇게 빨리 정리할 수 있다는 것도 임스타 작가가 대단하구나 라는 생각도 들고 그렇습니다. 아무튼 소개해드린 남자주인공, 와이프, 남자주인공의 친구, 남자주인공의 친구의 딸 이렇게 메인 주인공들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앞으로 어떤 스토리로 갈지는 웹툰 제목이 살짝 말해주고 있는 것 같기도 하고요. ㅎㅎㅎ

 

친구의 딸, 그리고 이제 앞으로는 남자주인공의 애제자
이래서 좋아하는거야?

 

  남자주인공은 무슨 생각일까요? 바람피는 와이프의 상대인 녀석의 딸을 제자로 받아주다니... 물론 돈도 아쉽고 형편도 그러니까 선택한 것일지도 모르겠지만 제자를 받은 다음부터 남자주인공이 약간 생기가 생겼다고 할까요??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기 시작합니다. 

 

'애제자 (웹툰링크)'

 

  어떤 선생님에게 배우는지에 따라서 다르게 변화하겠죠. 그래서 선생님이 중요한 것이고, 지금은 인정받지 못하지만 예전에는 정말 잘나가던 미술작가니까 제자에게도 도움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런 부분은 뒤로하더라도 이 두사람의 관계가 과연 선생과 제자의 관계로 남아있을 것인가 ! 아니면 또 다른 쪽으로 변화하게 될 것인가? 이런 부분을 생각하시면서 보시면 더 재미있을 것 같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19화 연재중이고 곧 20화가 연재되겠네요. 아직 스토리 초반이라 생각하고 조금 더 길게 연재되면 좋겠다 라는 바램입니다. ㅎㅎ 임스타 작가의 웹툰이 오랜만이기도 하고 옆집소녀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짧게 끝이나서 아쉬웠거든요. 

 

  주말에 연재되고 있는 웹툰 중에서 뭐 볼만한거 없나? 라고 생각하셨다면 이 웹툰 정주행 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고요. 임스타 작가의 다른 웹툰들도 찾아보시면 재미있는게 많으니까 한 번 확인해보세요 !! 남은 주말 행복하게 보내시고요~ 저녁 맛있는거 드세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