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투믹스 인기웹툰 '방주인은 전데요' / LObeam, kook 작가

투믹스 인기웹툰 '방주인은 전데요' / LObeam, kook 작가

 

  투믹스에서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방주인은 전데요 (웹툰링크)' 소개해드릴게요. 이거이거 스토리가 재미있어요 ㅋㅋㅋ. 일단 작가는 LObeam, kook 작가입니다. 저는 처음 보는 작가들인데 스토리도 재미있고 그림체도 좋아서 그런지 웹툰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직 18화 연재 중이고 초반이라 신작쪽 찾으시는 분들께는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남자주인공 방주인

  스토리가 재미있다고 말씀드렸는데 대충 설정을 소개해드릴게요. 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은 같이 살고 있습니다. 동거를 하고 있는거죠. 하지만 사랑하는 사이, 연인 사이, 썸 아니고요. 일진과 일진 셔틀 관계라고 할까요? 고등학교를 졸업했지만 아직도 일진이었던 그녀에게서 못 벗어난 남자주인공이 나옵니다. 그 사연은 웹툰에서 확인해보시고요. 아무튼 남자주인공은 ㅠㅠ 자취하는 집도 거의 일진녀에게 빼앗기고 처량한 신세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ㅠㅠㅠ 이 남자주인공에게 좋은 날이 언젠가는 올까요?? ㅠ 

 

'방주인은 전데요 (웹툰링크)'

 

 

 

여자주인공, 방주인은 아닌데 방주인 같음

  반면에 여자주인공은 일진녀 답게 아주 기가 쎄더라고요 ㅋㅋㅋㅋ. 남자주인공을 자기 수족마냥 부리는 인간이기도 하고요. 과연 이 둘의 관계는 어떻게 될 것인가 !! 제가 살짝 보니까 일진녀가 여자친구가 될수 도 있으려나? ㅋㅋㅋㅋ 라는 생각도 들고 그렇더군요. 

 

  '방주인은 전데요' 웹툰 제목처럼 조금 안타까운 남자주인공이 나오지만 그래도 스토리, 설정, 그림체는 충분히 매력적인 웹툰이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초반에 설정된 내용이 과연 웹툰 중반, 후반으로 가면 어떻게 바뀔지 !! 통쾌하게 될지? ㅎㅎ 궁금해지는 웹툰이기도 하고요. 

 

  이번 주말에 투믹스 웹툰도 좋아해주세요 ! 재미있는 웹툰들이 많이 올라왔더라고요. 쭉 소개해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