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물망초' 완결웹툰 / TOPTOON / 다시보기, 정주행 추천작

(30화 완결) '물망초' 완결웹툰 / TOPTOON / 다시보기, 정주행 추천작

 

  아뵤4, bolp 작가의 웹툰이죠. 탑툰에서 만나게되니까 신기하고 좋고 그렇네요. 제 생각에는 나름 인지도가 확실한 두 작가라고 생각하거든요. 여러 개의 웹툰을 같이 작업하기도 했고 퀄리티나 사람들 반응이나 나쁘지 않아서 저도 기억하고 있는 작가고요. 탑툰에서 풀린 웹툰은 '물망초 (웹툰링크)' 입니다. 

 

  스토리는 이렇게 시작해요. 고아원에서 자란 남자주인공이 어떤 부자에게 입양됩니다. 입양되서 자식처럼 키워진 것은 아니고요. 하지만 특별대우를 받으면서 키워지긴 했죠. 남자주인공에게 엄청난 미션이 하나 존재하거든요 ! 바로 그것은 부잣집 아가씨와 100% 아니 100000% 똑같은 인형을 만들어 내는 것입니다. 스토리 새롭죠? 아뵤4, bolp 작가들의 웹툰 그림체도 좋고 스토리도 새롭다고 느껴지는 부분들이 항상 있어서 좋아해요. 기억에 더 남기도 하고요. 

 

아가씨를 모시면서 인형을 만드는 남자주인공
그녀와의 일거수 일투족을 항상 함께한다.

  '물망초' 웹툰은 일단 스토리에서 합격. 완전 합격 ! 이런생각이 들자나요. 왜 인형을 만들지? 무슨 스토리지? 궁금증이 생겼으니 웹툰 보는게 훨씬 더 재미있어지죠 ㅎㅎㅎ 힌트는 남자주인공 머리색깔입니다. 한 번 생각해보세요 ~ ㅎㅎㅎ 

 

  여자주인공과 완벽하게 같은 인형을 만들기 위해서 하는 일은 그녀와의 모든 일을 같이하는 것이죠. 머릿결도 느껴야하고 피부 촉감도 그래서 남자주인공은 진짜 이것저것 다 시중을 들며 그녀와 함께 생활하는 것이죠. 

 

  30화로 완결되어서 그렇게 길진 않아요. 주말에 하루만에 몰아서 1화부터 30화까지 정주행이 가능한 정도입니다. 완결웹툰 좋아하시는 분들은 슥슥 정주행 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추천해드려요. 이번 주말도 사회적 거리두기 잘 실천하시면서 집에서 웹툰, 드라마, 영화롤 스트레스를 날려보내시는 것도 꼭 실천하세요 ㅎㅎ 스트레스가 많이 쌓이면 안되요. 적당한 스트레스는 도움이 된다고는 하지만 주말인데 마음 편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