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NEW 웹툰 '봄바람이 불면' / TOPTOON, 탑툰 / 성인웹툰, 부부, 옆집여자

(10화 연재중, 곧 11화) NEW 웹툰 '봄바람이 불면' / TOPTOON, 탑툰 / 성인웹툰, 부부, 옆집여자

 

  탑툰에서 볼수 있는 신작웹툰 '봄바람이 불면 (웹툰링크)' 소개해드릴게요. 봄이랑 가을이랑은 탄다는 표현을 쓰죠. 봄탄다 가을탄다 ㅎㅎ 계절에 따라서 마음이 싱숭생숭 해지는게 사람인가봐요. 추운 겨울을 지나고 봄이 된다는 사실을 바람에서 참 많이 느끼기도 하고요. 이번 봄이 되면 이것저것 해야지 했지만 사실 많이 못했죠. 바이러스 때문에 집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하느라요 ㅎㅎ. 잠시 이야기가 새버렸네요. 웹툰 소개 바로 시작해볼게요 !!

 

 '봄바람이 불면' 웹툰은 메인 주인공으로 4명이 나와요. 남여 두명은 부부고요. 다른 남여 두명은 이제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부부죠. 이미 부부인 두 사람이 조금 더 나이가 많고요. 이런 저런 우연이 겹치고 겹쳐서 바로 옆집에 살게된 4명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메인 여자주인공은 아래 이미지에서 보실 수 있는데 이쁘죠? 조금 나이가 있다는 설정인데 이정도 미모면 예비 신부라고 해도 믿겠다 그쵸? ㅎㅎ 

 

여자주인공

  그러면 안되는데 참 !!! 남편만 보다가 옆집에 근사하고 잘생긴 남자를 보니까 약간 마음이 갔을 수도 있겠죠? 그래도 그러면 안되는데 아마도 옆집 남자에게 빠져버릴 것 같은 여자주인공. 그리고 그 옆집남자도 마찬가지로 여자주인공에게 끌리게 될 것 같아요. 만약에 이 두사람이 사랑을 하게 되면 불륜이죠 ㅋㅋㅋ 거기에 정말 위험한 사랑이기도 하고요. 여러 분은 어떠세요? 현실에서도 모든 것을 걸고 그냥 사랑에만 빠지실 수 있겠어요? ㅎㅎ 

 

   '봄바람이 불면'에서는 캐릭터들이 어떻게 생각하고 움직이는지 한 번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이런 스토리를 보면 저는 결말이 너무너무너무 궁금하거든요. 물론 웹툰은 오랫동안 연재되길 바라는데 결말은 궁금해지는 그런 스토리라고 생각해요. 과연 두 사람은 사랑하게 될까? 아니면 사랑하면서 끝을 맺을까? 아니면 그냥 원래의 자리로 모른척 돌아가게 될까? 아니면 4명이 프리하게 행동할까? 등등등 궁금해요. ㅎㅎ sykso 작가의 웹툰인데 저는 처음 만나는 작가에요. 혹시 skyso 작가의 다른 웹툰을 알고 계시면 댓글 부탁드릴게요.

 

  작화는 좋더라고요. 스토리도 흥미로우니까 한 번 보고 판단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주말에 재미있는 웹툰 찾고 계시다면? '봄바람이 불면' 확인해보세요 ! 어쩌면 인생웹툰을 만나게 될지도 모르자나요? ㅎㅎ 재미있게 보시고 남은 주말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