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웹툰 '바보오빠' / 투믹스, TOOMICS / 완결, 호구, 등신

(45화 완결) 웹툰 '바보오빠' / 투믹스, TOOMICS / 완결, 호구, 등신

 

  웹툰 '바보오빠 (웹툰링크)' 소개해드릴게요. 제목에 적어둔 것처럼 바보라기 보다는 호구, 등신에 가까운 남자주인공이 등장하면서 시작하는 웹툰이에요 ㅎㅎㅎ. 총 45화로 투믹스에서 완결되었는데 그림체도 좋고 스토리도 흥미로운 그런 웹툰이라서 추천하는 웹툰입니다. 작가는 어필 이라는 이름을 사용하는 작가인데 저는 처음보는 작가입니다. 아마도 첫 웹툰일지도 모르겠네요. 그렇다면 더더 앞으로가 기대가 되는 작가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럼 어떤 내용인지 간단하게 살펴볼까요?

  웹툰 '바보오빠'의 남자주인공은 호구 같습니다. 정말 좋게 말하면 바보오빠죠 ㅎㅎㅎ 왜냐면 ㅎㅎㅎㅎ 사귀지도 않는데 그렇다고 자신을 좋아하는 것도 아닌데 어떤 여자가 부른다고 나갑니다. 그리고 한상 차려진 술상을 계산하죠 ㅋㅋㅋㅋㅋ. 여기까지만 봐도 호구인데 사실 돈을 한 번 더 씁니다. 어디다가?? 자기를 부른 여자애가 집에가기 힘들다고 모텔을 잡아달라고 ㅋㅋㅋ 잡아주고 집에가는 호구의 스토리로 시작합니다. 어휴 첫 부분 보면서 어찌나 답답하던지 ㅋㅋ 

계산은? 너가 해야지 ㅠ

  이 웹툰 '바보오빠'의 관전 포인트는 남자주인공 이랄까요? 과연 바보에서 끝날 것인가 ! 아니면 호구에서 벗어나서 자기 좋다고 하는 여자친구를 만들 수 있을 것인가 ! 이게 저는 제일 궁금했었어요. 하지만 남자주인공에겐 여자 동생이 있거든요. 그 여자동생과 사이는 당연히 좋지 않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여자동생 입장에서는 이런 것도 있지 않을까요? 때려도 내가 때려, 아니면 욕해도 내가 욕해. 뭐 그런거 있죠? ㅎㅎ 나는 욕해도 남들이 욕하면 빡치는? 그런걸로 도와주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ㅎㅎ 

 

  어찌되었든 45화로 완결이니까요 !! 여러 분이 그리고 제가 궁금한 점들이 다 풀리지 않을까요? ㅎㅎㅎ 웹툰에서 확인해보세요. 정주행 하기에도 좋고, 다시보기에도 좋은 웹툰이라고 생각해요. 작화나 스토리 모두 나쁘지 않아서 이번 주 주말에 보실만한 웹툰으로는 딱이라 생각해서 추천해봅니다. '바보오빠' 정주행 같이해요 ㅋㅋ

 

 

#웹툰 #투믹스 #작화 #스토리 #그림체 #바보오빠 #바보 #오빠긴한데 #바보야 #45화완결 #완결웹툰 #성인웹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