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일탈: 즐거운 나의집 - 병수씨 탑툰 웹툰 / TOPTOON Manhwa Webtoon 정주행 추천

연재 웹툰 일탈 즐거운 나의집 썸네일

일탈: 즐거운 나의집 - 병수씨 탑툰 웹툰 / TOPTOON Manhwa Webtoon 정주행 추천

 

  '일탈: 즐거운 나의집 (웹툰링크)'이 100화를 찍은지도 꽤 지났네요. 110화, 120화, 130화를 넘겨서 131화로 완결되었습니다. 병수씨 웹툰 중에서 제일 긴 웹툰으로 남을 것 같아요. 장수하는 웹툰은 인기가 있기에 가능한거 아니겠어요? 인기가 있다는건 재미가 있다는 것 !! 스토리도 그렇고 그림도 그렇고요. 아직 못본 분들은 한 번 살짝 봐보세요 ㅎㅎ 

 

 

  병수씨 작가는 여자주인공 정말 이쁘게 그리죠. 남자주인공도 이쁘긴 한데 약간 덩치있는 스타일도 자주 나오는 것 같아요. 남자주인공이 엄청 큰 덩치는 아니여도 그래도 꽤 큰 덩치를 자랑하긴 하죠 ㅎㅎㅎ 131화까지 진행되면서 스토리가 많이 진행되서 짧게 몇 문장으로는 줄이기 힘든 것 같아요. 젊은 남여의 사랑이야기 정도로만 이해하시고 정주행 시작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여자주인공 중에 한명

 

  여러분의 작은 일탈은 뭐가 있어요?? '일탈: 즐거운 나의집' 웹툰에서 처음하는 일탈은 여행입니다. 그것도 커플여행 와우 !!! 가보셨어요? 커플 여행이라 ㅎㅎㅎ 이게 현실에서도 굉장히 힘든일이죠? 아.. 현실에서 힘든거니까 웹툰에서는 조금 다르게 멋지게 그려질 수 있죠 ! ㅎㅎㅎ 남자주인공의 친구가 엄청 부자거든요. 부럽다 그쵸? ㅎㅎㅎ 여자친구도 정말 이쁘고 ㅎㅎ

 

 

또 다른 여자주인공 중에 한 명

 

  현실에서 여행은 진짜 마음 맞는 사람끼리 가도 힘든건데 커플여행이라니 덜덜덜 저는 못할 것 같네요 ㅋㅋㅋ 아무튼 이렇게 예쁜 여자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 !! 어떤 즐거운 에피소드들이 생길지 ㅎㅎㅎ 실제로 엄청난 에피소드들이 나오더라고요.

 

여자친구와 친구의 여자친구의 첫 만남

 

  이미 다 보신분들 ! 소장만 하고 계시지 말고 다시보기 해보세요. 다시보기는 무료랍니다 ! 소장만 하고 있기에는 아까우니까요. 다시보기 해보시면 못보고 지나쳤던 것들도 보이고 응? 이런게 있었나 싶으실껄요? ㅎㅎ 

 

  아래에는 병수씨 작가의 다른 웹튼들을 소개해드리는 글 링크입니다. 병수씨 웹툰에 관심있으신 분들에게 참고가 되면 좋을 것 같아서 가지고 왔어요 ㅎㅎ 재미있게 보시고 남은 주말을 불태워보세요 !! 

 

2020/04/19 - [웹툰] - TOPTOON, 탑툰 웹툰 '동거' / 작가 병수씨 / 53화 완결 / 정주행 같이해요

 

TOPTOON, 탑툰 웹툰 '동거' / 작가 병수씨 / 53화 완결 / 정주행 같이해요

TOPTOON, 탑툰 웹툰 '동거' / 작가 병수씨 / 53화 완결 / 정주행 같이해요 동거하기 전에는 동거하면 진짜 행복할 것 같다고 생각하시죠? 물론 행복한 것도 많겠지만 서로가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

allwebtoon.tistory.com

#dlfxkf 

#wmfrjdnsskdmlwl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