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마리오네트 - SUN 작가, 임스타 작가 웹툰 / 탑툰, toptoon manhwa

탑툰 웹툰 마리오네트 썸네일

마리오네트 - 완결, 임스타, SUN

  오늘 추천해드리는 웹툰은 '마리오네트 (웹툰링크)' 입니다. 임스타 작가와 SUN 작가가 같이 만들었고요 총 30화로 비교적 짧게 완결된 웹툰입니다. 시간은 별로 없고 웹튼 하나는 보고 싶고 하신 분들에게 딱 좋을 것 같아요.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두 작가 모두 유명하자나요. 옆집소녀를 같이 완결하기도 했었죠. 스토리는 아래에서 소개해드릴게요.

 

 

이남자의 정체는?

 

  웹툰 '마리오네트'는 초반 시작부터 내용이 심상치 않습니다. 어떤 가면을 쓴 남자가 삽을 들고 어느 산에서 누굴 묻어버린 것 같습니다 ㅠㅠㅠㅠ 이것만 봐도 후덜덜하죠 ㅎㅎㅎ 그런데 묻힌 사람이 다행히? 탈출에 성공하는 것 같네요. 무슨 사연이길래 살아있는 사람을 이렇게 하는 걸까요? 복수? 아니면 원한? 무시무시한 스토리로 시작하는 웹툰입니다.

 

아직 살아있다!

 

  삽을 들고 가면을 쓴 남자는 급하게 하던 일을 마무리 하고 도망쳤는데 산에 누군가가 있는 것 같아서 꼼꼼히 하지 못했던 것이죠. 그래서 좀 급하게 도망친건데 아마도 묻혀있던 사람에게는 운이 좋았던 것이 되겠죠? 짧지만 강렬했던 스토리, 작화로 기억되는 웹툰이에요. 오늘 추천드린 만화는 '마리오네트' 였습니다.

 

  아래에는 임스타 작가와 SUN 작가의 다른 웹튼들을 소개해드리는 글이에요. 성인만화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2020/03/01 - [웹툰] - TOPTOON 연재웹툰 '애제자' / 정주행 추천작

 

TOPTOON 연재웹툰 '애제자' / 19화 연재중, 정주행 추천작

TOPTOON 연재웹툰 '애제자' / 19화 연재중, 정주행 추천작 임스타 작가의 최신작 '애제자 (웹툰링크)' 소개해드릴게요. 임스타 작가 역시 힘이 있는 것 같아요. 사람들이 찾는 이유가 있는거죠.

allwebtoon.tistory.com

2020/02/23 - [웹툰] - TOPTOON 완결웹툰 '옆집소녀' / 127화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TOPTOON 완결웹툰 '옆집소녀' / 127화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TOPTOON 완결웹툰 '옆집소녀' / 127화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무려 127화로 완결된 웹툰이죠 '옆집소녀 (웹툰링크)' 소개해드려요. SUN 작가, 임스타 작가의 웹툰이고요. 100화가 일단 넘었자나요.

allwebtoon.tistory.com

 

#akfldhspxm #raq #toptoon #manhwa #webt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