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TOPTOON '여교사' / 이주원, 목베개 작가 완결웹툰 / 정주행 같이봐요

(65화 완결) TOPTOON '여교사' / 이주원, 목베개 작가 완결웹툰 / 정주행 같이봐요

  

  65화로 완결된 웹툰 '여교사 (웹툰링크)' 소개해드릴게요. 여러 분들도 많이 좋아해주신 웹툰이더라고요. 설정이 재미있어서 웹툰 뭐 볼까 찾고 계신 분들은 정주행 같이해요 !! 1화부터 65화 정도면 주말 동안 정주행 충분히 가능한 정도입니다. 아래 썸네일 이미지가 플레이 버튼이 있는데 제가 넣은건 아니고요 ㅎㅎ 의도치 않았지만 기대하면서 클릭하셨다면 빨간색 텍스트로 작성한 링크로 이동해주세요 !!

 

 

 

 

 

남자주인공과 예비 와이프

  '여교사' 웹툰의 남자주인공은 여자친구와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랑이죠. 여자친구와는 학창시절에 같은 학교에 다녔구요. 그래서 이렇게 예비 와이프와 같이 동창회도 가고 그렇습니다. 동갑내기, 같은 학교에서 만나 그때부터건 아니면 나중에 사회에서 다시 만나서건 사랑을 키워 결혼하신 분들 많으시죠? ㅎㅎ 여기 웹툰에 나오는 커플도 마찬가지에요 !! 하지만 여자친구가 메인 여자주인공은 아닙니다. 그 이유는 웹툰 제목에서 찾아보실 수 있죠. 이 웹툰의 메인 여자주인공은 누가 뭐래도 여교사 이니까요.

 

여자주인공, 여교사

  웹툰 '여교사'에 나오는 것처럼 동창회에 선생님 같이 만나는 경우가 흔한가요? 그러면 선생님은 맨날 동창회가야 할 듯, 1년에 한 반씩 맡으면 ㅎㅎㅎ 20년만 일해도 동창회가 20개 인거죠? ㅎㅎㅎ 요즘도 동창회를 많이는 아니여도 종종한다는 소리를 듣긴해요. 선생님도 초청하고 그러는 것 같던데. 하지만 바이러스 때문에 못하긴 하겠네요.

 

  아무튼 동창회에 참석한 이 커플과 예전 선생님이 만나게 되면서 이야기 시작됩니다. 평점도 나쁘지 않았고 연재하는 동안 그리고 완결된 지금도 인기있는 웹툰이라고 생각해요. 그림체나 스토리가 퀄리티 있었고요 ㅎㅎㅎ 두 작가는 최근에 '나를 달래줘' 웹툰을 같이 연재하고 있기도 하고요. 여러모로 합이 잘맞는 작가가 아닐까요? ㅎㅎ

 

  아래에는 탑툰에서 완결된 웹툰 중에서 정말 재미있게 봤던 웹튼들 몇 개 추천해드릴게요. 장편웹툰이나 완결웹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웹툰 선택하실 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날씨도 더워지고 바이러스도 있고 하니까요 건강 조심하세요 !

 

 

 

TOPTOON 완결웹툰 '전여친' /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작 Webtoon, Manhwa

'전여친 (웹툰링크)' 웹툰은 작가 이야기부터 안할 수가 없네요. 말랑 작가와 도쿠하쿠 작가의 웹툰인데요. 도쿠하쿠 작가에 대해서 이야기 꼭 해야 하는 부분이 있어요. 제 기준에서, 제가 생각�

allwebtoon.tistory.com

 

 

웹툰 - 룸메이트 (대학교, 동거, 여대생) / 108화 완결,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Toptoon Manhwa

웹툰 - 룸메이트 (대학교, 동거, 여대생) / 108화 완결,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Toptoon Manhwa 아직 대학교 개강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서 기숙사도 운영을 안할 것 같네요. 학교 앞도 약간 썰렁할

ngee.tistory.com

 

완결웹툰 '런어웨이' / 탑툰, TOPTOON / 스릴러, 집착 / Webtoon, Manhwa

(61화) 완결웹툰 '런어웨이' / 탑툰, TOPTOON / 스릴러, 집착 / Webtoon, Manhwa 오늘 추천해드리는 웹툰은 왕강철 작가와 랑라리 작가가 완결한 '런어웨이 (웹툰이동하기)' 입니다. 좋아하는 웹툰들 보면 �

jakgga.tistory.com

 

#toptoon #webtoon #manhwa #raw #durytk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