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너의 사정은 / 웹툰, TOPTOON, SSAEM작가 /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너의 사정은 / 웹툰, TOPTOON, SSAEM작가 /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여러 분들에게 오늘 추천해드릴 웹툰은 SSAEM 작가의 웹툰 '너의 사정은 (웹툰링크)'입니다. 웹툰 연재되기 시작한 초반부터 30화를 눈앞에 두고 있는 현재까지 좋은 평점으로 유지되고 있다는 점에서 한 번은 정주행 해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평점이라는게 인터넷에서 물건 구매할 때 많이 보자나요. 웹툰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하고요.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그리고 만족했으니까 평점이 높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오늘 추천은 너의 사정은 입니다. ㅎㅎ 

 

 

탑툰 웹툰 너의 사정은 썸네일

 

  웹툰 '너의 사정은', 간단하게 스토리를 소개해드리면... 남자주인공은 심각한 조루인데 치료를 기가막히게 한다는 한의원에 방문해보기로 합니다. 공시생이기도 한 남자주인공. 치료보다는 공부를 해야 하는게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지만 웹툰 주인공에게 너무 빡빡하게 굴면 안된다고 다짐하면서 ... 아무튼 이 남자주인공이 치료에 성공할 수 있을지가 일단 관전 포인트고요.  한의원의 한의사가 너무 이쁘다는거?? 또 다른 관전 포인트 되겠습니다 ㅎㅎㅎ

 

 

여자주인공 중에 한 명

 

  이 웹툰의 장점은 예쁜 여자주인공들이 잔뜩 나온다는거 !! 여러분들의 최애 스타일이 나온다에 한표입니다. 목요일에 볼만한 웹툰을 찾으신다면 신작 하나 보고 목요일 봐야 하는 웹툰 목록에 올릴지 말지 고민해보시지요 ! 저는 계속 보기로 했습니다. ㅋㅋㅋㅋ SSAEM 작가니까 더 재미있어질거라고 생각해요. SSAEM 작가의 이전 완결된 웹툰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해드리고 싶은 웹툰입니다. 이번 웹툰도 50화는 넘게 연재되면 좋겠네요 ㅎㅎㅎSSAEM 작가의 이전 완결웹툰들은 '누나길들이기', '러브리스'가 있습니다. 

 

  요즘 탑툰에 재미있는 웹툰이 너무 많이 나와요 ! 코인은 왜 항상 부족한걸까요 ㅋㅋㅋㅋ 

  그러니까 웹툰 한 번만 보지 마시고 시간 되실 때 정주행 다시보기 해보세요 ! 은근히 재미를 찾을 때가 많더라고요. 처음에는 쓱 지나가느라 몰랐던 연출, 표정, 대사, 깨알 재미들은 두 번째 볼 때 많이 보이는 것 같아요. 

 

  주말이 얼마 안남았습니다. 이번 주는 화요일부터 출근해서 그런지 시간이 참 빨리가네요. 하지만 2월, 3월에는 빨간날이 하나도 없다는거 ㅠㅠㅠㅠ 화이팅 하십쇼 ! 진짜 이제 금요일만 버티면 주말이에요. 그나저나 바이러스는 쉽게 잡히지 않을 것 같더라고요. 이제는 잡히는 것 보다는 치료제가 어서 개발되는 것이 더 중요한게 아닌가 싶어지네요 ㅠ 평일 출근하시는 분들은 더더 조심하시고요 ! 밖에 외출하고 돌아오시면 손과 발 깨끗하게 씻고요 ㅎㅎ 조심하세요 ! 오늘 추천웹툰은 '너의 사정은' 이었습니다.

 

  아래에는 탑툰에서 연재되는 여러 웹튼들 중에서 강력하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것들 몇 개 링크로 가지고 왔습니다. 웹툰 선택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탑툰, TOPTOON 웹툰 '그남자의 자취방' / 활화산, 오삼근 작가 Manhwa

탑툰, TOPTOON 웹툰 '그남자의 자취방' / 활화산, 오삼근 작가 Manhwa 오늘 추천해드리는 웹툰은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탑툰에서 정말 인기를 끌고 있는 장편웹툰 '그 남자의 자취방 (웹툰링크)' 입��

allwebtoon.tistory.com

 

 

연재웹툰 '자매와 새아버지' / 탑툰, TOPTOON / 앗라딘, 에일리언 작가

(49화 연재중, 곧 50화) 연재웹툰 '자매와 새아버지' / 탑툰, TOPTOON / 앗라딘, 에일리언 작가 매력적인 여자주인공 두 캐릭터가 나오는 웹툰이죠. 탑툰에서 연재중인 '자매와 새아버지 (웹툰이동하��

jakgga.tistory.com

 

 

인기웹툰 - 비밀수업 (왕강철, 미나짱 작가) / 탑툰, TOPTOON MANHWA, qlalftndjq

웹툰 - 비밀수업 (왕강철, 미나짱 작가) / 탑툰, TOPTOON,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오늘 추천해드리는 찐웹툰은 '비밀수업 (웹툰바로가기)'입니다. 스토리에 왕강철 작가 그리고 작화에는 미나짱 작�

ngee.tistory.com

 

#webtoon #manhwa #sjdmltkwjddms #raw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