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탑툰 웹툰 '피트니스 (fitness)' / 연재중, 정주행 같이봐요 !

탑툰 웹툰 '피트니스 (fitness)' / 연재중, 정주행 같이봐요 !

 

  '피트니스 (웹툰링크)' 웹툰은 근래 봤던 웹툰 중에서도 재미로만 따져도 손에 꼽히는 그런 웹툰입니다. 요즘 사람들 사이에서 많이 이야기 되고도 있고요. 혹시 아직 못보신 분들에게 추천 해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미 다 보신 분들도 소장만 하고 계시지 마시고 다시보기 해보면 좋을 것 같은 웹툰입니다. 소장한 웹툰 꺼내보는 것은 무료니까요 ㅎㅎ 

 

 

  작가 소개를 안하고 넘어갈 수가 없는데요. 워낙 유명하신 인기 작가님들이라 많이 아실거에요. 들어본적도 ㅎㅎ 아니면 이분들의 완결된 웹툰들을 보셨을지도 모르겠네요. 스토리에 고손작 작가고요. 그림에 지호 작가입니다. 고손작 작가는 '멋진 신세계', '선생님' 등의 웹툰을 완결했거나 연재중에 있고요. 지호 작가는 진짜 인기웹툰이었던 '프로듀서' 웹툰의 그림을 담당했던 작가죠. 사실 이 두 작가가 같이 작업한다는게 인기 웹툰 그냥 나오는 상황이었던 것 같아요 ㅎㅎ 실제로도 빵 터진 상황 같습니다. 

 

  그림체 핫하고 스토리도 핫한 그런 웹툰 찾으신다면 한 번 확인해보세요 ! 취향 저격 ! 

 

웹툰 피트니스, 운동하는 회원, 주인공
인기웹툰 피트니스 썸네일

  저는 지호 작가의 그림체가 한단계 더 멋지게 변했다고 생각해요. 프로듀서에서도 좋았지만 피트니스에는 와 ! 진짜 이러면 반칙인데? 라는 생각이 드는 그림을 보여주거든요 ㅎㅎ. 물론 고손작 작가의 스토리, 헬스장(피트니스장)이 배경이 되는 스토리가 많지 않았고 그걸 또 재미있게 풀어내는 것 같아서 이 웹툰이 23화 연재중인데도 (2020.11.21. 시간이 좀 지났죠. 벌써 1년 넘게 연재가 되었네요. 그렇다는 것은 52주가 지났다는 뜻이고요 ㅎㅎㅎ 많은 회차가 풀렸으니까 관심 가져주세요~)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 않나 싶더라고요. 

 

  '피트니스'는 화요웹툰입니다. 지친 월요일 저녁에 화요웹툰을 보시면서 기분을 풀고 싶자나요. 화요웹툰 볼만한거 찾는 분들에게는 강력추천하는 웹툰이고요. 이미 보셨던 분들도 진짜 한 번만 다시보기 해보세요. 놓친 표정이나 연출이나 세세한 부분도 찾아내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

 

여자주인공, 남자주인공의 친한 친구

 

여자주인공, 같이 일하는 캐릭터

 

  운동하는 남자, 여자가 안하는 남자, 여자보다는 훨씬 매력적인 것은 당연하겠죠?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를 남자주인공, 여자주인공 모두 보여주는 그런 웹툰입니다. 운동을 자극하는 웹툰이기도 한 것 같아요 ㅎㅎ 탄탄한 몸을 가지고 싶다는 생각이 들자나요. 아 ! 올해 목표로 운동을 선택하신 분들... 잘하고 계시죠? 작심삼일 이었다면 웹툰보고 분발하세요 !!!! ㅋㅋㅋ

 

  신작이라고 봤던게 어제 같은데 시간이 너무 빨라요 ㅠ 20화가 넘으면서 남자주인공과 상미(여자주인공)와의 스토리도 전개되고 있고 ㅎㅎ 남자주인공도 순진했던 녀석에서 점점 원하는 것을 가지고 싶어하는 그런 남자로 변해가고 있다고 느껴지네요. 여러 분은 어떤 남자주인공이 더 마음에 드시나요?? 자세한 내용은 '피트니스'에서 확인해보세요.

 

  아래에는 탑툰에서 연재되고 있는 웹툰들 중에서 재미있는 것들 4개만 고르고 골라서 가지고 왔습니다. 주말에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해드리는 웹툰들이고요. 아마 충분히 만족하실만한 웹툰들이니까 확인해보세요~

 

2020/11/06 - [웹툰] - 웹툰 '여신스타그램 (김영감, 허스키팀 작가)' / 다시보기, 정주행 강추

 

웹툰 '여신스타그램 (김영감, 허스키팀 작가)' / 다시보기, 정주행 강추

요즘 탑툰에서 인기있는 웹툰하면 생각나는 웹툰이에요. 신작에 가까운데 이렇게 많은 관심을 받을 줄 몰랐는데 작화 퀄리티 + 스토리가 재미있다 보니까 가능한 일이 아닐까 싶네요. '여신스타

allwebtoon.tistory.com

2020/08/19 - [웹툰] - 웹툰 우리사이 (이동헌, 솨니) / 탑툰, TOPTOON 신작

 

웹툰 우리사이 (이동헌, 솨니) / 탑툰, TOPTOON 신작 성인 만화

오늘 소개해드릴 웹툰은 따끈따끈한 신작 웹툰 '우리사이 (웹툰링크)' 입니다. 탑툰에서 연재 시작했고요. 솨니 작가와 이동헌 작가의 신작입니다. 솨니 작가는 "아저씨" 라는 웹툰을 (영화 아니

allwebtoon.tistory.com

ngee.tistory.com/1834

 

작은전쟁 (탑툰, 웹툰) - 20살, 첫사랑, 선생님, 드라마, 액션 / 정주행 추천 / 얀새, 타르초 작가 kor

탑툰에서 연재하고 있는 '작은전쟁 (웹툰바로가기)' 웹툰은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는 웹툰 중에서도 손에 꼽히는 웹툰입니다. 작은전쟁의 태그는 20살, 첫사랑, 선생님, 드라마, 액션입니다. 젊디

ngee.tistory.com

jakgga.tistory.com/entry/%EC%B6%94%EC%B2%9C%EC%9B%B9%ED%88%B0-%EC%96%B4%EB%A6%B0%EC%83%81%EC%82%AC-%EB%B3%B5%EC%BD%94-%EA%B3%B5%ED%95%98%EA%B5%A5-%EC%9E%91%EA%B0%80-TOPTOON-%EB%A7%8C%ED%99%94-%EC%A0%95%EC%A3%BC%ED%96%89-%EC%B6%94%EC%B2%9C

 

추천웹툰 어린상사 / 복코, 공하굥 작가 TOPTOON 만화 정주행 추천

오늘 추천웹툰은 '어린상사 (웹툰이동)' 입니다. 탑툰에서 연재되고 있는 정말 많은 웹툰들 중에서 평점이 정말 높은 편에 속해요. 이렇게 평점 높은 웹툰들의 공통점은 아무래도 퀄리티 좋다는

jakgga.tistory.com

 

#korean #webtoon #manhwa #toptoon #raw #50 #fitn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