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탑툰 웹툰 비밀수업 (PC방여신들 작가, 왕강철, 미나짱) / 정주행, 같이봐요

탑툰 웹툰 비밀수업 (PC방여신들 작가, 왕강철, 미나짱) / 정주행, 같이봐요

 

   PC방 여신들 웹툰을 완결했던 왕강철, 미나짱 작가가 다시 뭉쳐서 돌아왔죠. 이번에도 미모의 여자들이 잔뜩 나오는 그런 웹툰으로 돌아왔습니다. 웹툰 '비밀수업 (웹툰링크)' 강력 추천해드려요 !! 신작으로 소개해드렸는데 벌써 25화가 연재중이에요. (2020.11.10 기준 벌써 연재 1년이 넘어서요. 56화가 연재중입니다.) 꽤 스토리 진행도 되서 아직 안보신 분들은 지금 보기에 딱 좋을 때입니다.

 

여자주인공, 남자주인공의 누나

  웹툰 '비밀수업' 스토리를 간단하게 정리해드릴게요. 남자주인공은 어렸을 때 가족을 잃고 아버지의 친구 가족과 함께 살기 시작합니다. 참 착한 친구죠. 아무리 친해도 남의 자식을 데려다 키워주는게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아시자나요. 아버지 친구 가족은 엄마, 아빠, 딸 두명으로 구성되었는데 남자주인공이 같이 살게 되면서 이제는 총 5명이 같이 살게 되었죠. 

  남자주인공은 이제 20살이 되었지만 야한쪽으로는 거의 순수한 뇌를 가지고 있는 남자주인공을 도와주기 위한 새로운 가족들의 비밀 수업이 시작된다는 이야기입니다. 제일 처음 스타트는 누가 될 것 같으세요? ㅎㅎ 궁금하시겠지만 여기서는 밝힐 수 없고요. 그림체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많이 나오는 웹툰이라는 것만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여자주인공, 남자주인공의 아줌마

 

  왕강철, 미나짱 작가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당연히 추천 ! 탑툰의 새로운 신작을 기다리셨던 분들에게도 추천 ! 순진한 남자주인공의 매력 + 자매의 서로 다른 매력 + 은애 아줌마의 매력이 궁금하시다면 추천해드립니다. ㅎㅎㅎ 워낙 유명한 작가들이라서 이번 웹툰도 전혀 실망시키지 않더라고요. 이렇게 또 재미있는 웹툰이 하나 늘어가네요.

  

  이미 다 보신 분들은 소장만 하지 마시고 재미있는 부분이라도 다시 꺼내서 보시는게 어때요? 다시보기는 무료자나요 ㅎㅎㅎ 이 웹툰 시작해볼까 말까를 고민하신다면? 1화를 보고 판단하시는 것도 늦지 않아요 !! 

 

매력적인 여자주인공 자매

 

  비밀수업의 매력은 여자주인공들에서 확실히 찾으실 수 있어요. 남자주인공하고는 피가 하나도 섞이지 않은 누나들 2명, 그리고 아줌마, 친구의 누나까지... 남자주인공이 이제 막 20살이 되었다는 컨셉이라 대부분 연상의 여자들과 엮이게 되요. 연상연하 로맨스, 러브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비밀수업 * 웹툰바로가기

 

 

탑툰 연재웹툰 비밀수업

#toptoon #manhwa #webtoon #raw #qlalftndjq #secret #class #les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