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TOPTOON 완결웹툰 '형부 힘내세요' /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TOPTOON 완결웹툰 '형부 힘내세요' /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짧게 완결되었지만 그래도 볼만한 웹툰이에요. '형부 힘내세요 (웹툰링크)' 하루만에 정주행 하기에도 좋고 이미 보신 분들은 다시보기 하시는 것도 좋고 그렇습니다. 23화로 완결되었거든요. 다른 웹툰에 비해서는 약간 짧지만 그래도 저는 오히려 이렇게 30화 미만으로 완결된 웹툰들 좋더라고요. 가볍게 하루만에 볼 수 있으니까요 ! ㅎㅎ 

 

형부 힘내세요 완결웹툰 썸네일

  이 웹툰은 소설 원작인 것 같더라고요. 순진한 처제 라는 작가가 형부 힘내세요라는 소설을 완결했고 그것을 현림작가가 각색해새 웹툰으로 발표한 것 같아요. 원작 소설도 인기가 많았던 것 같은데... 현림 작가가 어떻게 웹툰으로 만들었는지 궁금해져서 보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형부 힘내세요 (웹툰링크)'

 

  가볍게 스토리를 소개해드리면 남자주인공은 와이프 그리고 처제 3명과 같이 살고 있죠. 그러니까 남자 1명에 여자 4명이 같이 살고 있는 상황이죠. 와이프와는 얼마전까지 엄청 행복했는데 남자주인공에게 뭔가 문제가 생겨서 ... 와이프와는 멀어졌지만 아직도 처제들과는 연락하면서 지내죠. 그런 남자주인공과 처제들과의 이야기에요 !!! 여자주인공들이 각각 매력이 있어요 ! ㅎㅎ 누군가는 적극적이고 누군가는 청순하고 뭐 그런거죠 ㅎㅎ 

 

남자주인공과 처제 (여자주인공 중에 한 명)

 

  남자주인공이 엄청난 능력자거든요 (부럽다). 그나저나 아직 와이프를 잊지 못하는 것 같은 남자주인공은 술을 진탕 마시고 뻗어버렸죠. 그를 챙겨준 주인공은 바로 처제 중에 한 명이었죠 ㅎㅎ. 처제한테 얼마나 잘했으면 술먹고 뻗은 형부를 챙겨줄까요.. 안그래요? ㅎㅎ

 

'형부 힘내세요 (웹툰링크)'

 

  23화 완결은 하루만에 보실 수 있는 길이에요. 현림 작가를 좋아하신 다면? 꼭 챙겨보셔야 할 웹툰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일요일이라 ㅠㅠㅠ 주말이 다 지나가고 있지만 그래도 웹툰 한 편 정도는 괜찮자나요? ㅎㅎㅎ 오늘 스트레스를 팍팍 풀어야 담주에 열심히 일할 수 있자나요 ㅎㅎㅎ 

 

  바이러스 때문에 밖에 나가기도 힘들지만 또 언젠가는 지나가지 않겠습니까?! 

  손발 깨끗하게 씻고 마스크도 잘 쓰고 다니세요. 답답하다고 대충 걸치지 마시고 꾹꾹 눌러서 쓰세요. 기침하실 때 잘 가리고 하시고요. 요즘 다들 예민한 상태라서 서로서로 조심해야죠 ㅎㅎㅎ

 

  남은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