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TOPTOON 30화 완결웹툰 '청춘 그몸을 삼키다' /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TOPTOON 30화 완결웹툰 '청춘 그몸을 삼키다' /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탑툰에서 그림체만 놓고 보면 4명 진짜 와 최고다 라고 생각하는 작가들이 있는데요. 견자 작가, 얀새 작가, 멀덕 작가 그리고 마지막으로 도쿠하쿠 작가입니다. 이 4명 작가가 그리는 그림들은 정말 정말 마음에 들어요. 물론 개인적으로 뽑은거니까 어떤 공신력이 있는 것은 아닌데 그래도 참 좋아하는 그림체를 보여주죠.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웹툰 '청춘 그몸을 삼키다 (웹툰링크)'는 도쿠하쿠 작가와 HB 작가의 완결웹툰인데요. 정말 마음에 들어요. 스토리도 새롭고 그림체는 진짜 엄지척 !! ㅎㅎ 도쿠하쿠 작가의 경우에는 특히나 입 모양을 매력적으로 그리시는 것 같아요. 섬세하신거죠. 그 상황에 표정에 딱 맞는 입 모양을 그리시는데 눈이 입으로 자연스럽게 가더라고요. 여러 분도 그러신가요??

 

 

완결웹툰 청춘 그몸을삼키다 썸네일

'청춘 그몸을 삼키다 (웹툰링크)'

 

  스토리를 소개해드릴게요. 나이가 어린 사람들보다는 중년이 되어가는 아니면 중년의 아저씨들이 더 좋아하실 것 같은 스토리이긴 하죠. ㅎㅎㅎ 바로 중년의 치킨집 아저씨가 젊고 멋진 잘생긴 남자 녀석의 몸속으로 들어가게 되는 스토리거든요 ㅎㅎㅎ 환생은 아니고요. 어떤 일을 계기로 잠깐씩 아주 잘생긴 녀석의 몸 속으로 들어가서 다 느낄 수 있는 것이죠. 하... 잘생긴 녀석의 삶이란 정말 멋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드실 수도 있습니다. ㅎㅎ

 

 

완결웹툰 청춘
남자주인공 존잘러

 

  도쿠하쿠 작가님은 여자만 예쁘게 그리시는게 아니라 남자도 존잘러로 잘 그려주시더라고요. 와 ! 저렇게 잘생긴 녀석은 인생 참 행복할 것 같은데? ㅋㅋㅋㅋ 라는 생각이 많이 들면서 봤습니다. 상위 1% 정도여야 이렇게 잘생긴거 아닌가? 아무튼 이 녀석의 몸은 곧 치킨집 사장님이 ㅋㅋㅋ 

 

'청춘 그몸을 삼키다 (웹툰링크)'

 

  다른 사람의 몸에 들어간다고 해서 막 무섭고 그런 내용은 없으니까요. 마음 편하게 1화부터 완결 30화까지 정주행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미 보셨던 분들이라면 다시보기 해보는 것도 추천드리고요 ! 물론 신작들도 많으니까 신작들 정주행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고요 ㅎㅎ

 

  30화 완결이라 그렇게 많이 길지는 않아서 하루 정도면 충분히 여유롭게 완결까지 보실 수 있어요. 30화 정도가 딱 하루 분량 정도 되는 것 같아요. 물론 사람마다 다 다르겠지만 저의 경우에는 30화 정도가 적당하더라고요. 

 

  날씨가 또 추워진다고 하니까 감기 조심하시고요 ! 이번 주말은 이제 끝났으니까 다음 주 주말을 이용해서 도전해보시는게 좋겠네요. 아니면 평일에 조금씩 끊어서 감상해보세요. 아마 보고 나시면 그림체는 도쿠하쿠 작가가 최상위 그룹에 속해 있구나 싶으실거에요. 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저의 개인적인 생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