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TOPTOON NEW 웹툰 '사돈처녀들' / 그림체좋은, 매력녀, 여사친

TOPTOON NEW 웹툰 '사돈처녀들' / 그림체좋은, 매력녀, 여사친

  드디어 돌아온 작가죠. 만지작 작가의 새로운 웹툰 '사돈 처녀들 (웹툰링크)'가 공개되었습니다. 그림체는 한 단계 더 멋져진 것 같고요. 여자주인공 캐릭터도 많고 매력이 뿜뿜하는 것 같습니다. 매주 목요일 연재니까 올라오는 것은 수요일이고요. 웹툰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일단 '사돈 처녀들' 웹툰 설정부터 확인해볼게요. 남자주인공은 박형수(동생), 박규태(형)입니다. 메인 남자주인공은 박형수(동생)이에요 ㅎㅎ. 형에 대해서 약간 콤플렉스가 있는 남자주인공입니다. 형하고 나이 차이가 좀 나서 그런가 아니면 형의 삐뚤어진 성격때문일까 사이가 그리 좋지 않기도 하고요. 자신이 오랫동안 짝사랑 해왔던 여사친도 형을 좋아하고 ㅠ. 그래서 더 형이 밉고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형의 와이프

 

  형은 공부를 잘해서 직업도 좋고, 결혼도 했죠. 그런데 약간 삐뚤어진 것 같은데 ㅎㅎㅎ 와이프가 있지만 와이프의 동생들하고도 끈쩍한 관계를 가지고 있거든요. 헐이죠? 바로 웹툰 제목인 사돈처녀들이 여기서 나오는거에요. 형만 그런게 아닐 것 같다는 사실 !!! 동생인 남자주인공도 여사친을 포함해서 형의 주변 여자들과 야한 관계가 될 것 같던데요?

 

 

남자주인공 박형수의 여사친

 

 

  역시 만지작 작가의 스토리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 항상 제가 생각하는 수위보다 한 단계 높다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스토리도 준비 많이 하신 것 같고, 그림도 예전 완결웹툰 '세자매' 부터 좋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는 더 힘주고 준비하신 것 같다는 느낌이에요. 이번 웹툰은 어디까지 인기를 끌 것인가 궁금해지는데요. 지금 탑툰에서는 동네누나, 비밀수업, 그남자의자취방, 집주인딸내미, 작은전쟁, 멋진신세계 이런 웹툰들이 인기로는 탑이자나요. '사돈 처녀들'도 스토리나 그림체로 보면 충분히 탑툰에서 인기 탑 리스트에 꼽힐 수 있을 것 같다는 기대가 생깁니다. 

 

 

  한줄요약: 스토리, 그림체 완전 짱짱 ! 강력추천 할 수 있는 웹툰 탄생 ! 

 

 

  오랜만에 기대작이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 만지작 작가가 이렇게 돌아온 것도 좋고요. 혹시 세자매 웹툰을 보셨던 분이라면 이번  '사돈 처녀들'도 좋아하실 것 같고요. 이번이 만지막 작가를 처음 만나시는 분들도 마음에 드실 것 같아요. 더 자세한 그림과 스토리는 웹툰에서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