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완결 '가정부 길들이기' / TOPTOON, 탑툰 / Serious 웹툰

(44화) 완결 '가정부 길들이기' / TOPTOON, 탑툰 / Serious 웹툰

 

  나쁜남자가 나오는 웹툰 '가정부 길들이기 (웹툰링크)' 소개해드릴게요. 와 ! 이 웹툰은 정말 나쁜남자가 나오거든요. 나쁜남자 보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최고의 웹툰이 아닐까 싶습니다. Serious 작가는 확실히 나쁜남자 쪽을 더 재미있게 풀어내시는 것 같아요. 44화 완결이니까 하루만에 정주행도 가능하고 야한 웹툰 처음 보시는 분들에게도 딱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이정도 수위다 !!

 

  '가정부 길들이기' 웹툰 설정부터 확인해볼까요? 남자주인공은 겁나 부자집 아들이에요. 정확히는 남자주인공이 부자는 아니고 남자주인공의 부모님이 부자에요. 남자주인공 캐릭터는 삼수생,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여자들하고 놀기에만 바쁜 인생이죠. 남자주인공의 부모님은 해외에서 사업을 하시다가 갑자기 들어오셨죠. 그런데 처음 보는 2명의 여자도 같이 왔네요.

남자주인공 부모님이 돌아왔다.

 

  부모님과 같이 온 여자들이 '가정부 길들이기' 웹툰의 메인 여자주인공들이에요. 웹툰 제목처럼 한 명은 가정부, 다른 한 명은 가정부의 딸이죠. 남자주인공은 부모님이 돌아와서 이제 놀기는 글렀네 싶었지만, 나쁜남자자나요. 또 다른 재미를 찾았다고 생각하죠. 

2명의 여자와 함께
전형적인 나쁜남자

 

  serious 작가의 그림체 좋죠? 여자주인공 캐릭터들을 참 예쁘게도 그리죠. 다른 웹툰들에서도 좋았지만 특히 '가정부 길들이기' 매력적으로 그린 웹툰이라고 생각해요. 물론 캐릭터가 매력적이라서 그렇게 느껴지는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여자캐릭터가 아래 2명만 나오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메인 여자주인공 캐릭터는 아래 캐릭터죠 !! 아마 어디서 이미지 짤이라도 보신 경험이 있으실 수도요. 워낙 유명한 웹툰이라 ㅎㅎ 

 

메인 여자주인공 2명, 가정부 그리고 그녀의 딸

 

  가정부는 크네요. 엄청. 머리색도, 피부색도 이쁜데 크고 ! 몸매도 좋고 ! 좋아하실 분들이 참 많은 캐릭터 같아요. 가정부 딸은 성인이 된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깨끗하고 맑은 느낌의 여자주인공 캐릭터죠. 두 캐릭터 모두 좋아하시겠지만 그래도 더 좋아하시는 캐릭터가 있을 것 같은데 .. ㅎㅎ 

 

여자주인공 가정부
여자주인공 가정부의 딸

 

  44화로 완결된 '가정부 길들이기' 웹툰이라 크게 부담 없으실거에요. 40화를 넘길 때 쯤에는 조금 아쉽다. 더 길었으면 하실껄요? ㅎㅎㅎ. 나쁜남자가 나오는 웹툰 좋아하신다면 정주행 강추해드려요. 야한 웹툰 처음 접하신다면 수위가 높아서 헉 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하루 면 충분히 정주행 가능할 것 같으니까 오늘이나 주말을 이용해서 달려보시길 바랍니다. 이미 다 보신 분들은 소장만 하지 마시고 좋아하는 부분만 쏙쏙 골라서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소장만 하지 마시고 재미있는 것들은 2번 3번봐도 재미 있더라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