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NEW웹툰 '연애공식' / TOPTOON / 야한 여사친, 츤데레

(12화 연재중) NEW웹툰 '연애공식' / TOPTOON / 야한 여사친, 츤데레

  

  신작웹툰 NEW웹툰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탑툰에서 연재되고 있는 '연애공식 (웹툰링크)'입니다. 아직 초반인데 평가가 나쁘지 않네요. 그리고 여자분들보다는 남자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웹툰인 것 같습니다. 스토리가 조금 사실적이라고 해야 하나요? 요즘 20대의 연애에 대해서 혹은 남여의 마음? 그런 것들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스토리다보니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보는 것 같습니다. 조금 더 어떤 웹툰인지 살펴볼까요? ㅎㅎ 

 

  '연애공식' 웹툰 설정부터 볼게요. 남자주인공 그리고 여자주인공은 둘다 20대 초반의 나이고요. 남자주인공은 PC방에서 알바중, 여자주인공과는 성인 되기 전부터 친구인데, 여사친이죠. ㅎㅎㅎ 그런데 조금 야한 여사친 !! 왜냐면 섹드립을 엄청나게 해대는 여사친이거든요. 그런데 섹드립까지 하면 조금 남자주인공이 마음에 있어서 그런거 아닌가 싶은데... 연애 고수님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ㅎㅎ

 

여자주인공, 여사친

  또 다른 '연애공식'의 여자주인공은 남자주인공과 같은 PC방에서 일하는 여자입니다. 활발하고 생기가 넘치죠. ㅎㅎ 사실 20대 초반이라 그런게 아니라 20대가 뭐 다 생기 넘치죠 안그래요? ㅎㅎ 30대도 마찬가지려나요? 모르겠네요. 30대는 ㅎㅎ. 

 

남자주인공과 같은 PC방에서 일하는 여자주인공

 

  썸타고, 썸타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고 싶어하고 그러다가 연애하고? ㅎㅎ. 저는 썸이랑 연애랑 무슨 차이인가 잘 모르겠던데 아무튼 요즘은 썸부터 탄다고 하니까요. !! 일단 연애에 들어가기 전에 썸부터 공부를 하셔야 하는데 ㅋㅋㅋㅋ,  '연애공식'을 보시면 조금 힌트를 얻어가실지도 모르겠네요. 

 

  탑툰에서 연재되고 있고 12화까지 나왔습니다. 조윤, 도미 작가의 웹툰이고요. 저는 처음 보는 작가들인데 혹시 다른 웹툰 연재한거 아시는 분은 댓글 좀 부탁드려요. 앞으로 어떤 스토리로 전개될지 궁금해지더라고요. 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은 서로를 여사친, 남사친으로 생각하는 관계에서 여보, 자기하는? ㅋㅋㅋㅋ 관계로 발전하게 될 것인가? 관전 포인트 중에 하나일 것 같고요. 여자주인공의 과감한 섹드립도 ㅎㅎㅎ 재미를 주는 요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실제로 여자주인공의 섹드립을 들으면 굉장히 부끄러울 것 같은데 ㅋㅋㅋㅋ 하는 사람도 듣는 사람도 ㅎㅎ 어떤 의미에서는 재미있을 것 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아무튼 여러 모로 흥미있는 웹툰 '연애공식' 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