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TOPTOON '위아래' / 완결웹툰, 회사원, 대표님 / 정주행 추천드려요

TOPTOON '위아래' / 완결웹툰, 회사원, 대표님 / 정주행 추천드려요

 

  완결되버렸네요. 회사를 배경으로 하는 웹툰들 중에서 많이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그만큼 강렬한 내용이 많았고 스토리도, 그림체도 기억나는 웹툰이 될 것 같습니다. 아직 못보신 분들을 위해서 정주행 추천드리는 '위아래 (웹툰링크)' 소개해드려요. 회사에서는 대부분이 상하 관계이죠. 동기들 몇이나 있겠어요. 상사 아니면 후배가 더 많죠. 이 웹툰에서 다루는 것도 이런 위아래 관계에서 벌어질지도 모르는 그런 일을 그린 웹툰입니다. 그런데 남자가 직급이 낮고 여자가 직급이 높은 그런 상황이에요 ㅎㅎㅎ 

 

웹툰 위아래 썸네일

 '위아래 (웹툰링크)' 

 

   남자주인공 박동우는 새로운 회사로 이직했는데 거기 대표님이 엄청난 글래머... 옷도 그렇게 입었고 대표님 말씀하시는데 대표님 눈은 안보고 다른 곳을 보면서 생각합니다. 와 미친 ㅋㅋㅋㅋㅋㅋ 미친거죠 ㅋㅋㅋ

 

 

여자주인공, 회사 대표
남자주인공, 회사 직원

  메인 여자주인공은 남자주인공이 다니는 회사의 대표입니다. 글래머에 능력자에 속은 여리지만 회사를 이끌기 위해서 항상 고민하고 최선의 노력을 하는 멋진 여자입니다. 여자주인공이 한 명인 웹툰은 그리 인기가 많지 않죠. 남자주인공을 둘러싼 여러 여자주인공들이 나옵니다. 연상, 연하, 모델까지 아마도 여러 분의 취향, 이상형을 고려한 것이 아닐까요? ㅎㅎ 

 

 '위아래 (웹툰링크)' 

 

  이번 주말 볼만한 웹툰 찾으신다면 완결된 위아래 웹툰 정주행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 이미 다보신 분들도 다른 웹툰 볼게 없다면 다시보기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