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악녀' TOPTOON, 내기커플 작가 / 32화 완결, 정주행 추천해요

'악녀' TOPTOON, 내기커플 작가 / 32화 완결, 정주행 추천해요

  내기커플의 작가인 격자17, Smoke Joker 작가가 다시 뭉쳐서 새로운 웹툰을 시작해서 32화로 완결했습니다. 조금 더 길게 연재해주시지 ㅠ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봤던 웹툰이라서 소개해드리고 넘어가려고요. 웹툰 '악녀 (웹툰링크)' 소개해드릴게요. 32화 완결인게 중요한데 왜냐하면 하루에 30화 정도가 딱 보기 좋거든요. 그 이상 넘어가면 보기 힘들어지는데 32화니까 하루면 충분히 1화부터 완결까지 정주행하실 수 있거든요. 오늘 토요일에 볼만한 웹툰을 찾고 계시다면 이 웹툰 시작해보세요.

 

완결웹툰 악녀 썸네일

  귀여운 스타일의 남자주인공과 예쁜 여자주인공 2명이 메인주인공으로 나옵니다. 남자주인공은 공무원, 성실하게 일하고 예쁘게 여자친구과 연애하는 그런 인물이죠. 문제는 여자친구의 친구가 웹툰 제목처럼 악녀라는 것이죠 ㅎㅎㅎ 그 악녀에게서 여자친구를 보호할 수 있을까? 아니면 반대로 악녀에게 자기 자신이 물들게 될까? 이게 관전 포인트 같아요 ㅎㅎ

 

'악녀 (웹툰링크)'

  

메인 여자주인공들
악녀와의 첫 만남

  파란옷을 입은 악녀를 처음 만나게 되는 남자주인공. 여러 분은 그런 기억 없으세요? 그냥 누군가를 만났는데 너무 강렬한거죠. 그래서 그날 그 순간을 잊을 수가 없고 가끔씩 머릿속에 떠오르는 그런거요. 아마 남자주인공에게도 지금 이 순간이 계속 기억에 남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확실히 파란 원피스를 입은 여자의 비주얼이 강렬하긴 하네요. 여러 가지 의미로? ㅎㅎ 

 

'악녀 (웹툰링크)'

 

  주말에 보기 딱 알맞은 길이로 완결된 웹툰이기도 하고요. 내기 커플 처럼 완성도 높은 완결웹툰이라서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이 웹툰을 다보고 나시면 격자 17 작가와 Smoke Joker 작가의 또 다른 웹툰을 기다리게 되실거에요. 팬이되는거죠 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만큼 잘 만들어진 웹툰이에요. 주말 행복하게 보내기 위해서 힘내세요 ! 요즘 집에만 있느라 힘들때도 있지만 이런 기회를 이용해서 휴식도하고 보고 싶었던 영화, 드라마, 웹툰 잔뜩 만나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