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TOPTOON 완결웹툰 / 상사 뒤집기 - 허스키놈, Red-A, jake 작가 / 32화 정주행 추천!

TOPTOON 완결웹툰 / 상사 뒤집기 - 허스키놈, Red-A, jake 작가 / 32화 정주행 추천!

 

  신작으로 나온 웹툰 중에서 그림체 정말 멋지다? 라는 생각이 들었던 웹툰이에요. '상사 뒤집기 (웹툰링크)'가 32화로 아쉽지만 완결되었습니다. 유명작가인 허스키놈 작가가 참여해서 더 기대했던 웹툰인 것 같아요. 어쩜 이런 스토리를 가지고 오시는지 ㅎㅎㅎ Red-A 작가는 새엄마의 친구들 이라는 웹툰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새엄마의 친구들은 최신 신작인데 잼있어요 !!! 

 

완결웹툰 상사 뒤집기

  스토리는 이렇게 시작해요. 남자주인공은 고생고생해서 큰 회사의 인턴으로 사회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더 힘들어졌죠? ㅠㅠㅠ 인턴도 쉽지 않은데 정말 다행스럽게도 남자주인공은 합격해서 정규직 전환 보장된 인턴은 아니지만 전환이 될 수도 있는 그런 곳에서 일하게 되었습니다. 참 좋은 일이죠 ㅎㅎ 거기다가 회사에서는 교육을 잘 시켜주는 선배들이 많았죠. 하지만 !!!! 그 교육이 회사 생활하고? 크게 관련이 없을지도 모른다는게 함정? ㅎㅎㅎ

 

'상사 뒤집기 (웹툰링크)'

 

  썸네일에 있는 여자 3명이 메인 여자주인공들인데요. 모두 남자주인공의 회사 선배들이죠 ! 옷을 저렇게 입고 출근하시면 왠지 안될 것 같지만 웹툰이니까 ㅋㅋㅋ 그냥 넘어가도록 합시다 !

 

무슨 교육을 주문하는 여자주인공

  여러 분의 인턴생활은 어땠는지? 비교해보면서 보시면 더 좋을 것 같은 웹툰 ! 대학생 여러분들이라면? 인턴이 어떤건지? 상상해볼 수 있는 웹툰? ㅋㅋㅋ 사실이랑은 다르니까 그냥 웹툰으로 즐겨주시면 됩니다 ㅎㅎ 

  32화 완결이니까 하루만에 정주행 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2~3주 정주행 쫓아가면 힘들기도 한데 이정도 길이면 하루에 충분히 다 보실 수 있으니까요. 그냥 완결 웹툰 하나 봐야지 하시는 분들에게는 가볍게 추천해드릴 수 있는 웹툰 같아요. 허스키놈, Red-A, jake 작가의 팬들이시거나 알고 계시다면 이미 보셨을 것 같긴하네요. 다 보시고 소장만 하지 마세요~ 한 두번 정도는 꺼내서 다시보기, 정주행 해보는 것도 저는 좋더라고요. 그냥 소장만 하고 있기에는 아깝기도 하고 소장한 웹툰을 다시 본다고 코인이 들어가는게 아니니까요. 무료자나요. 재미있는건 한 번 더 고고고 !!

 

'상사 뒤집기 (웹툰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