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하녀, 초희 - KIMONO, 해운 작가 웹툰 /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작, MANWHA

 하녀 초희 썸네일

하녀, 초희 - KIMONO, 해운 작가 웹툰 /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작 x 100, MANWHA

 

 

  '하녀 초희 (웹툰링크)'처음에는 웹툰 제목 때문에 관심이 갔었는데 이제는 재미가 있어서 챙겨보게 되는 웹툰이 되버렸습니다. 남자주인공이 젊고 멋진 그런 인물이 아니라서 대리 만족이 안되는거 아냐? 라고 했는데 찌질하지만 행복하게 사는 남자주인공을 보니까 엄청 좋더라고요. 여러 분들도 한 번 보세요. 괜히 평점이 높은게 아니에요 ㅎㅎㅎ   

 

 

  웹툰 '하녀 초희'의 초반 간단한 스토리는 이래요. 초희라는 이름의 가정부가 왔습니다. 숙식을 같이 하면서 도와주는 가정부인데 생각보다 훨씬 젊고 미인이죠. 어떤 사연을 가지고 있는 듯 한데... 낮시간 동안에는 집에 남편만 있거든요. 남편은 불편하다고 반대했지만 남편은 이집에서 결정권이라고는 1도 없는 사람인지라... 와이프의 결정대로 가정부가 집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남편은 이렇게 미인을 만나고 보니까 그리고 자기에게 잘해주니까 반대하던 마음은 쏙 들어가고 ㅎㅎㅎ 그런거죠 머 ㅋㅋㅋ

 

 

남편과 와이프
하녀 초희 첫 인사

 

  '하녀 초희' 웹툰의 남자주인공은 예전에는 잘나갔었는데 지금은 경제적인 활동이 없고... 쓰고 싶은 소설도 잘 안되니까 그런게 원래 반복되면 힘이 쭉 빠지자나요. 그래서 힘들어하고 있죠. 와이프도 무시하고 ㅠ 하지만 새로 집에서 같이 지내게 된 초희씨는 그런거 무시하지 않고 밥도 잘해주고 여러 모로? 도와주니까 고마운 마음이 드는거고.. 그러게 오래 붙어있다가 보면 없던 마음도 생기고 그런건가봐요.

 

 

  시간 참 빨라요.ㅎㅎㅎ 연재한지 1년이 넘어버렸어요. 지금도 순항하고 있지만 계속해서 연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가뿐하게 100화도 넘길 수 있는 웹툰이라고 생각해요. 약간 스토리가 진행된 것 같은 느낌이지만 그래도 기대는 할 수 있는거자나요? ㅎㅎㅎ. 이 웹툰을 통해서 기억하게 될 작가가 늘었다고 생각해요. KIMONO 작가와 해운 작가 ! 아직 하녀 초희가 완결되기도 전이지만 또 다른 웹툰이 나온다면 반드시 챙겨볼거에요 x 100 ㅋㅋㅋ 

 

 

  매주 금요일에 연재되고 있으니까요. 금요웹툰 재미있는거 많지만 요것도 챙겨보시는 것을 추천해보고요.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도 해드립니다. 다시보기로 보시면 그냥 안보고 지나갔던 부분도 보이고 그러자나요. 그런 재미가 있는 웹툰이에요 ㅎㅎ. 요즘에는 주말에 어디 나가기 좀 힘들자나요. 집에서 웹툰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메인 여자주인공의 등장, 가정부 초희

 

 

#작화가예술인 #작화가좋은 #작화몰빵인 #스토리몰빵인 #작화가예쁜 #그림체몰빵 #탑툰추천웹툰 #하녀초희 #남자주인공의변신 #MANWHA #만화 #raw #korean #추천합니다x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