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견자 작가 완결웹툰 - 차안에서 폭풍 - 렛 미 드라이브 / 탑툰, TOPTOON, Manhwa

렛 미 드라이브 썸네일 이미지

 

(42화 완결) 견자 작가 완결웹툰 - 차안에서 폭풍 - 렛 미 드라이브 / 탑툰, TOPTOON, Manhwa

 

  견자 작가의 그림체는 정말 정말 멋지죠? 눈에 쏙 들어오는 그림체죠. #작화가쩌는 #작화가최고인 #작화몰빵 #작화퀄리티 등등의 수식어가 전혀 이상하지 않은 작가 중에 한 명 같아요. 그런 견자 작가의 완결된 웹툰 중에 하나죠. '렛 미 드라이브 (웹툰링크)' 추천해드릴게요. 총 42화로 완결되었는데 작화가 워낙 좋으니까요 금방 정주행 하실 수 있는 정도입니다. 엄청 밝은 분위기는 아니지만 여자주인공이 너무 예뻐서 그냥 쭉 보게 되는 웹툰 같아요.

 

 

  웹툰 '렛 미 드라이브'의 등장인물들을 살펴볼까요? 먼저 남자주인공의 현재 직업은 운전연수 강사 !!! 운전을 잘 못하는 사람들에게 운전을 알려주는 교육해주는 그런일을 하고 있죠. 오늘이 마지막인 수강생에게 오늘로 마지막인지 확인차 물어보지만 수강생인 여자는 20시간 연장하겠다고 합니다만 ㅋㅋㅋㅋ 남자주인공은 이제 그만 배우라며 졸업시킵니다. ㅎㅎㅎ 사실 수강생인 여자는 운전은 이제 정말 잘하는데 남자주인공과의 차안에서 그게 좋아서 더 연장 하려던거였죠 ㅋㅋ. 저는 코믹적인 요소도 들어가 있어서 더 좋았어요. 너무 무거운 느낌만 있는게 아니라서요.

 

남자주인공 캐릭터
등장인물 중에 하나

 

  아무튼 남자주인공은 이제 다른 수강생을 받게 되는데 이 여자로 인해서 평온했던 삶이 변하게 됩니다. 그냥 크게 욕심이 없는 삶을 살아가고 있었는데 이 여자를 만나게되면서 마음속 어딘가서 끌어오르는 그런 마음을 느끼게 되는거죠 ㅎㅎ. 여러 분도 그런 경험이 있으신가요??

 

  아무튼 그 여자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시면 확실히 여자주인공 같죠? 각잡고 예쁘게 그리신 것 같은 느낌. 머리 스타일도 예쁘고 눈도 크고, 목도 길고, 옷도 이쁘고 몸매도 좋고 그런 여자주인공입니다. 

 

 

여자주인공

 

  새로운 수강생으로 남자주인공과 만나게 된 여자주인공의 표정은 그다지 밝은 것 같진 않네요. 어떤 무거운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 같은 느낌. 남자주인공의 밝은 성격으로(?) 아니면 다른 밝은거로 인해서 수강생의 마음을 좋게 해줄 수 있을까요??

 

  '렛 미 드라이브' 웹툰은 견자 작가의 이름을 알리게 된 웹툰이 아닐까 싶어요 !! 그만큼 그림체가 인상적이었자나요. 스토리도 재미있었거든요. 물론 지금은 다른 전문 스토리 작가 분들과 협업하시는 것 같지만요. 견자 작가의 예전 웹툰들이 보고 싶으시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웹툰입니다. 완결웹툰 좋아하시는 분들 ! 총 42화로 완결되었으니까 하루 만에 정주행 가능한 웹툰이에요. 정주행 고고해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ㅎㅎ

 

#작화가다하는 #견자작가웹툰 #견자완결웹툰 #남편이넘 #만화 #manhwa #manwha #완결웹툰 #정주행 #다시보기추천작 #성인웹툰 #드라이브 #차에서 #야외 #근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