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반품여친 탑툰인기웹툰, 여자친구 이야기, 25화 완결 / 하렘, 동거

반품여친 탑툰인기웹툰, 여자친구 이야기, 25화 완결 / 하렘, 동거

 

 

  웹툰 제목이 '반품여친 (웹툰링크)' 입니다. 처음에는 잘 이해되지 않았는데 1화를 보고 나니까 딱 알겠더라고요. 미유미유 작가와 하이루나 작가가 완결한 탑툰 인기웹툰 소개해드립니다. 총 25화로 완결되었고요. 비교적 짧지만 임팩트는 강렬했던 그런 웹툰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솔직히 조금 짧게 끝나서 아쉬운 웹툰입니다. ㅠ

 

 

반품여친 썸네일

 

  웹툰 '반품여친' 간단하게 스토리를 소개해드리면 이래요. 남자주인공은 여자친구에게 차였습니다. 정말 이쁘고 사랑스러운 여자친구였는데 이유도 말해주지 않고 차여버렸죠 !! 상실감에 힘들어하는 나날을 보내는 남자주인공에게 어느날 커다란 택배가 왔습니다. 뭐지뭐지? 열어보니 그 커다란 박스에는 여친.. 아니 전여자친구가 들어있는 것입니다.

 

 

반품여친의 여자주인공

  

  그런데 '반품여친'의 살짝 상태가 이상합니다. 잘 알아보지도 못하고 씻지도 않은 것 같은 몰골을 하고 있거든요. 아무튼 무슨 일을 당한 것 같은데... 남자주인공은 이미 한 번 차였던 상대이니까 외면하려 노력하지만 쉽게 될리가 없죠 !! 말그대로 자신을 버리고 갔지만 그래서 한 때 너무나 사랑했던 여자친구라서 그럴까요?>? 어딘가에서 반품되어 다시 남자주인공에게 돌아온 여자친구를 남자주인공은 용서할 수 있을까요??

 

  미유미유 작가와 하이루나 작가 모두 처음 보는 작가들인데 스토리도 그동안 못봤던 내용이기도 하고 그림체도 좋고 그래요 !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25화 완결이라 주말에도 부담없이 1화부터 끝까지 정주행 하는 것도 부담없고요. 평일에도 조금씩 잘라서 보시면 완결까지 정주행 하실 수 있는 웹툰입니다. 좀 짧으면 재미 없는거 아냐?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제가 보기에는 작화도 좋았고 스토리도 신선한 면이 있어서 재미있게 봤던 웹툰이라 추천해드립니다. 

 

 

#작화가미친 #작화가쩌는 #작화가예쁜 #여자친구 #반품여친 #신작이었지만완결 #완결웹툰추천 #결말 #25화로완결 #정주행추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