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TOPTOON 인기웹툰 - 자매와 새아버지 (에일리언, 앗라딘 작가님) / 다시보기 추천작

TOPTOON 인기웹툰 - 자매와 새아버지 (에일리언, 앗라딘 작가님) / 다시보기 추천작

  와.. 이 웹툰 처음에 제가 예상했던 것과는 완전 다른 스토리로 흘러가더라고요. 그래서 재미있는 웹툰이에요. 뻔하지 않다는거죠 ㅎㅎ '자매와 새아버지 (웹툰링크)'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신작이라고 소개해드린지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벌써 많은 시간동안 연재되고 있습니다. 연재가 시작된지 1년이 넘어버렸는데요. 여러분들도 그렇게 느끼시겠지만 시간이 너무나 빠른 것 같아요. 시간이 지난 만큼 스토리는 점점 더 재미있어지는 단계같아요. 아직 못보신 분들은 정주행 해보시기 추천해드립니다. 이미 다 보신 분들에게는 다시보기도 추천x100 해드리고 싶은 웹툰이에요.

 

 

자매와 새아버지 썸네일

 

  '자매와 새아버지' 웹툰 제목에서 딱 알 수 있죠? 자매가 나오고 새아버지 라고 하는 걸 보면 재혼한 가정의 자매와 새아빠가 나오는구나.. 라고 생각했어요. 저만 그런거 아니죠? 하지만 이 웹툰에 나오는 주인공들은 사연이 너무 깊어서 한줄로 설명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현실 세계에서 자매들은 많이 싸우거나? 아니면 많이 친하거나? 그런가요? 중간도 있겠죠? 이 웹툰에 나오는 두 자매는 성격이 정반대 인 것 같아요. 첫째는 기가 쎈 스타일의 여자. 둘째는 순진한x50 대학생으로 나옵니다. 특히 둘째는 고시를 준비하는 대학생으로 나오고요. 대학에서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크고 이쁘거든요 ㅎㅎㅎㅎ 첫째도 만만치 않게 이쁘고 커요 !!!! ㅋㅋㅋ 

 

  두 메인 여자주인공은 딸들 이라는 거 아시겠죠? 남자주인공은 진짜 새아버지 일줄 처음에는 몰랐어요. 웹툰 제목에 대놓고 나와있는데 왜 모르냐고 하실지 모르겠네요 ㅎㅎ 그냥 초반 스토리에서는 그냥 완전 메인 주인공인줄은 몰랐어요 ㅎㅎ. 엄연히 메인 주인공이라는 사실 !

 

둘째딸
귀여운x100 여자주인공

 

  '자매와 새아버지'의 두 여자주인공네 집은 그다지 잘살지 못합니다 ㅠ 그래서 힘들게 살아가고 있지만 밝은 성격의 둘째는 학교에서 인기가 짱 많죠. 물론 남자들에게만 말이죠 ㅎㅎ 여자들은 질투하는 것 같고.. 조금 힘들게 살지만 공부도 착실히 하고 시험도 준비하는 여자주인공이라 더 좋은 인상으로 시작하는 것 같아요. 

 

  1년 넘게 연재되었으니까 하루만에 다 정주행하기에는 조금 힘들 수도 있겠네요. 1년 이상 연재된 것을 하루만에 보기는 조금 힘들죠. 인정 ! 주말에 천천히 나눠서 정주행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ㅎㅎ 이미 다 보신 분들도 분명히 계시죠? 소장만 해두지 마시고 가끔씩 꺼내서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소장한 웹툰 다시 꺼내본다고 코인 들어가는거 아니자나요 ~ 재미있는 웹툰은 한 번만 보기에는 조금 아쉬우니까요 !!

 

  아래에는 탑툰에서 연재되고 있는 웹튼들 중에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것들만 가지고 왔습니다. 새롭게 정주행, 다시보기 해볼만한 웹툰들 찾고 계시다면 아래 진짜 인기많은 것들을 먼저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2020/06/20 - [웹툰] - TOPTOON, 탑툰 '모든것은 합의하에' / 작가 멀덕, NTR, WEBTOON, MANHWA

 

TOPTOON, 탑툰 '모든것은 합의하에' / 작가 멀덕, NTR, WEBTOON, MANHWA

TOPTOON, 탑툰 '모든것은 합의하에' / 작가 멀덕, NTR, WEBTOON, MANHWA 오늘 추천해드리는 WEBTOON은 진짜 요즘 제일 재미있게 보고 있는 웹툰 중에 하나입니다. 탑툰에서 멀덕 작가가 연재하고 있는 '모든�

allwebtoon.tistory.com

2020/06/12 - [웹툰] - 고손작, 윤곤지 웹툰 - 멋진 신세계 / TOPTOON, Webtoon, Manhwa / 19금웹툰, 성인만화

 

고손작, 윤곤지 웹툰 - 멋진 신세계 / TOPTOON, Webtoon, Manhwa / 19금웹툰, 성인만화

고손작, 윤곤지 웹툰 - 멋진 신세계 / TOPTOON, Webtoon, Manhwa / 19금웹툰, 성인만화 오늘 추천 19금웹툰 중에 하나는 TOPTOON에서 연재되고 있는 '멋진 신세계 (웹툰링크)' 입니다. 스토리에 고손작 작가 ��

allwebtoon.tistory.com

2020/06/10 - [웹툰] - 탑툰 TOPTOON '재수생' - 야행성, 유자 웹툰 Manhwa / 작화맛집

 

탑툰 TOPTOON '재수생' - 야행성, 유자 웹툰 Manhwa / 작화맛집

(52화 연재중) 탑툰 TOPTOON '재수생' - 야행성, 유자 웹툰 Manhwa / 작화맛집 웹툰 '재수생 (웹툰링크)'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그림체가 이뻐서 보기 시작했어요. 50화가 넘게 연재되고 있는 시점에서도

allwebtoon.tistory.com

#toptoon #wkaodhktodkqjwl #raw #webtoon #manhwa #korean #고퀄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