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TOPTOON 완결웹툰 / 여대생세정이 - 박민, 김제타 작가 / manhwa, 성인만화, 19금웹툰

완결웹툰 여대생 세정이 썸네일

TOPTOON 완결웹툰 / 여대생세정이 - 박민, 김제타 작가 / manhwa, 성인만화, 19금웹툰

 

  56화로 완결된 웹툰이죠. 진짜 그림체, 스토리 모두 퀄리티 좋았어요. 평점도 확실히 높은 편이고 연재할 때에도 많은 인기를 끌었죠. 완결된 지금도 많은 분들이 보고 계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 성인만화 아직도 못보신 분들이 있다면? 이번 주말에 정주행 도전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그럼 바로 '여대생 세정이 (웹툰링크)' 소개해드릴게요. 

 

 

  이제 기말고사 기간이죠? ㅎㅎㅎ 공부하시는 동안 심심하실 때 캠퍼스 웹툰 하나 보시면서 스트레스 살짝 풀어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여대생 세정이'는 캠퍼스 학생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거든요. 웹툰 제목도 여대생 세정이자나요 ㅎㅎ 그렇다고 진짜 여대를 다니는 세정이를 말하는 건 아니고요. 대학생인데 여자 대학생이다 라는 의미로 보시면 됩니다. 

 

 

여대생 세정이와 남자친구

 

  남자주인공은 친구와 약속을 했는데.. 친구 녀석이 여자친구(세정이)와 같이 나왔네요. 그런데 여자친구가 진짜 미인 ! 실제로 인기도 많고 돈도 많아서 명품만 입고 쓰는 그런 여자친구죠. 그에 비해 남자주인공은 힘들게 힘들게 아르바이트해서 학교에 다니는 그런 평범한 학생이죠. 둘은 서로 연인이 있기에 당연히 그냥 인사만 하고 지내는 정도가 될거라고 생각했는데... 세정이가 전혀 예상하지 못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는게 이 '여대생 세정이' 웹툰의 시작입니다. ㅎㅎㅎ

 

 

세정이와 남자주인공

 

  커플끼리 클럽에 놀러갔는데 세정이가 남자주인공에게 들러 붙어서 춤을 추는거죠. 남자주인공은 이러면 안되는데 하면서도 점점 세정이에게 빠져드는 것 같고요. 저는 처음에 세정이가 왜 그럴까? 남자주인공보다는 지금 남친이 훨씬 돈도 많은 것 같은데 말이죠. 그런데 작화 진짜 좋죠? 퀄리티가 끝까지 좋더라고요. 두 작가님들은 빨리 새로운 야한만화로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언제 돌아오시는건지 ㅠ 

 

 

세정이가 주는 선물?

 

  대학생 캠퍼스 웹툰 찾는 분들에게 강력추천 !

  그림체가 중요하다 생각하는 분들에게도 추천 !

  대학생 여러분은 재미로? ㅎㅎ 보실만한 웹툰 같아서 추천 !

 

  '여대생 세정이'의 여주인공 세정이는 정말 매력이 진짜 철철 넘처 흐르는 캐릭터 같아요. 강렬한 인상에 이쁘기도 한데 실제로는 고민도 많고 여린 마음도 가지고 있고 ㅎㅎ 아무튼 그런 여자 대학생 세정이와 남자주인공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어요. 저는 진짜 재미있게 봤는데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인것 같아요. 평점도 높고요. 56화 완결이라서 주말 동안 충분히 보실 수 있습니다. 1화부터 완결까지 멈추지 않고 정주행 하실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자나요. 다음주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결말을 확인하실 수 있다는거요 ㅎㅎㅎ

 

  혹시 이미 다 보시고 그냥 소장만 하고 계시다면 다시보기 해보세요. 저는 이런 평점 높은 웹툰은 다시보기도 정말 좋다고 생각해요. 재미도 있고 깨알같은 요소들도 있고 캐릭터들의 심리적인 면도 다시 보실 수 있고 그래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이미 소장하신 웹툰은 다시보기가 무료니까요. 부담은 없고 재미는 있고 !!

 

 

  아래에는 탑툰에서 완결되거나 연재중인 webtoon들 중에서 야한만화 몇 개 가지고 왔어요. 수위가 높은 것들이니까 ㅎㅎ 선택하실 때 참고해주세요.

 

2020/05/31 - [웹툰] - 반품여친 탑툰인기웹툰, 여자친구 이야기, 25화 완결 / 하렘, 동거

 

반품여친 탑툰인기웹툰, 여자친구 이야기, 25화 완결 / 하렘, 동거

반품여친 탑툰인기웹툰, 여자친구 이야기, 25화 완결 / 하렘, 동거 웹툰 제목이 '반품여친 (웹툰링크)' 입니다. 처음에는 잘 이해되지 않았는데 1화를 보고 나니까 딱 알겠더라고요. 미유미유 작가

allwebtoon.tistory.com

2020/06/01 - [웹툰] - 하녀, 초희 - KIMONO, 해운 작가 웹툰 /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작, MANWHA

 

하녀, 초희 - KIMONO, 해운 작가 웹툰 /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작, MANWHA

(62화 연재중, 곧 63화) 하녀, 초희 - KIMONO, 해운 작가 웹툰 /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작, MANWHA '하녀 초희 (웹툰링크)'처음에는 웹툰 제목 때문에 관심이 갔었는데 이제는 재미가 있어서 챙겨보게 되�

allwebtoon.tistory.com

2020/01/27 - [웹툰] - 다시보기 추천, 탑툰 '모든것은 합의하에' / 19화 연재중

 

다시보기 추천, 탑툰 '모든것은 합의하에' / 19화 연재중

다시보기 추천, 탑툰 '모든것은 합의하에' / 19화 연재중 진짜 요즘 제일 재미있게 보고 있는 웹툰 중에 하나입니다. 탑툰에서 멀덕 작가가 연재하고 있는 '모든것은 합의하에 (웹툰링크)' 소

allwebtoon.tistory.com

#manhwa #toptoon #webtoon

#19금웹툰 #성인만화 #야한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