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이모의 비밀 / 탑툰 완결웹툰, 카페, 여사장

(65화 완결) 이모의 비밀  / 탑툰 완결웹툰, 카페, 여사장

  이번에 소개해드릴 웹툰은 '이모의 비밀 (웹툰링크)' 입니다. 작가는 한수, 기둥서방 작가입니다. 65화로 완결되었고요. 스토리가 다른 웹툰하고 조금 달라서 기억에 남는 웹툰이에요. 스토리 소개는 잠시 뒤로 말씀드릴게요. 65화로 완결이니까 주말이면 충분히 1화부터 완결까지 정주행 가능한 정도입니다. 주말에 이 웹툰 하나면 충분히 재미있게 보내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ㅎ 

 

  '이모의 비밀' 웹툰에는 캐틱터 메인 주인공으로 4명 정도가 나옵니다. 남자주인공, 이모, 이모네 카페에서 일하는 알바 2명. 남자주인공은 부모님이 아니라 이모하고 같이 살고 있는데요. 아픈 사연이 있죠. ㅠㅠㅠ 남자주인공이 어릴 때 사고를 당해서 혼자 남게 되었거든요. 아.. 정말 웹툰 같은 일들이 어디선가 일어나긴 하겠죠? ㅠㅠㅠㅠ 정말 힘들고 막막할 것 같습니다. 아무튼 그런 남자주인공을 홀로 남겨두지 않고 맡아서 키워준게 이모죠. 이모도 어렸을 때 남자주인공을 데리고 온거라서 사실 생활이 넉넉하진 않았을텐데 지금은 카페를 운영하면서 살고 있는 그런 캐릭터입니다. 

 

 

  남자주인공은 자신이 성인이 될 때까지 키워준 이모가 고마우면서도 미안해합니다. 자신 때문에 결혼을 미룬게 아닌가 걱정이 되기고 싶고 그래서 "이모도 결혼해야지" 라는 소리가 나오는거죠. 이모가 결혼하면 나는 나가서 살게.. 뭐 이런거죠 ㅎㅎㅎ 이모는 엄청 뿌듯해 하는 얼굴로 남자주인공이랑 평생 같이 산다면서 ㅎㅎㅎ 웃죠. 거이 이모가 키운거니까 자식이나 다름없으려나요? ㅎㅎㅎ 그런 녀석에게 자신을 걱정하는 소리를 들으면 웃음이 절로 나올 것 같긴합니다 ㅋㅋㅋ 

 

남자주인공과 이모 (여자주인공)

  남자주인공의 걱정과는 다르게 활발하게 즐길거 즐기는 이모거든요. 남자주인공만 몰랐지 ㅋㅋㅋㅋ. 그런 남자주인공이 어느날 집에 들어갔는데 이모 방에서 아직까지 들어보지 못한 소리가 들리는거에요. 그래서 몰래 가서 이모 방을 들여다보니까... 이모가 누군가와 영상통화를 하고 있는거죠.. 웹툰 스토리가 진행되면서 이모의 비밀이 하나씩 나오게 됩니다. ㅎㅎㅎㅎ 재미있어요 ! 상상도 못한 스토리가 기다리고 있다는거 꼭 기억해주세요 ㅎㅎ 

 

 '이모의 비밀 (웹툰링크)' 

 

  다른 메인 주인공들은 이모의 카페에서 일하는 예쁜 여자 한 명, 그리고 괜찮은 스타일의 남자 한 명 이렇게 나옵니다. 4명이 모두 어떠한 일로 엮이게 되는데 ㅎㅎㅎ 아마 보시면 깜짝 놀라실 거에요. 저도 이게 스토리가 조금 생소해서 ㅎㅎㅎ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나네요. 남자주인공의 심리적 변화, 변신에 관심있게 보시면 더 재미를 느끼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