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다시보기 좋은 완결웹툰 추천 - 이모의비밀 (탑툰, 인기, 작가)

다시보기 좋은 완결웹툰 추천 - 이모의비밀 (탑툰, 인기, 작가)

 

  처음보기에도 좋지만 다시보기에도 참 좋은 완결웹툰 하나 추천해드려요. 이번에 추천해드리는 '이모의비밀 (링크)'는 작년 11월에 65화로 완결되었습니다. 다른 웹툰들에서는 볼 수 없는 설정과 스토리 그리고 멋진 그림체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웹툰이죠.

 

  작가는 한수, 기둥서방 작가입니다. 탑툰에서는 두 작가의 다른 웹툰을 찾아볼 수 없는 것을 보니까 어쩌면 첫 웹툰일지도 모르겠네요. 65화로 엄~~~~청 길지는 않지만 그래도 길이가 꽤 있으니까 하루 이틀 정도 날 잡고 정주행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모의비밀 (링크)

 

이모의 비밀
이모와 남자주인공

 

  웹툰 제목처럼 이모의 비밀이 하나둘씩 밝혀지면서 이야기가 흘러갑니다. 남자주인공은 이모와 같이 살고 있는데 .. 사고로 혼자가 된 남자주인공을 이모가 키워줬죠. 이제는 어엿한 성인이 되었고 이모의 비밀도 하나씩 마주하게 됩니다. 

 

  '이모의비밀 (링크)' 웹툰이 좋았던 점은 남자주인공도 성장해나간다는 점이에요. 이모의 비밀을 알게되면서 남자주인공도 성장해나가는 점이 좋더라고요. 아 그리고 ! 복종하고 지배하는 것에 대해서도 나옵니다. 잘 몰랐던 부분인데 웹툰을 보고 찾아보기도 했죠.

 

  약간 매니아 층이 더 좋아할 것 같지만 ! 그냥 가벼운 마음으로 보셔도 충분히 재미가 넘치는 웹툰이라고 생각해요. 여러 가지 면에서 이모의 비밀은 참 재미있었습니다 ㅎㅎ 여러 분도 같이 보면 좋을 것 같아서 추천해드려요. 그리고 두 작가의 다른 웹툰도 기대하고 있을테니 어서 신작으로 만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모의비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