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상사의 아내 (오스트, 악츄, 탑툰) / NTR 30화 완결웹툰 다시보기

상사의 아내 (오스트, 악츄, 탑툰) / NTR 30화 완결웹툰 다시보기

 

  많지는 않죠. NTR을 주제로 하는 웹툰 말이에요. 30화로 비교적 짧게 완결되기도 했고 NTR 좋아하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완결웹툰입니다. 바로 '상사의아내 (웹툰링크)' 입니다. 탑툰에서 연재, 완결되었고요. 오스트 작가와 악츄 작가의 웹툰입니다.

 

  작가소개부터 잠깐 하고 지나갈게요. 두 작가 모두 여러 웹툰을 완결하거나 연재중입니다. 오스트 작가는 수양딸, 애인모드, 우리회사 경리 등의 웹툰을 작업했고, 악츄 작가는 썰만화 더 리얼리티, 그곳의향기 등의 웹툰을 작업한 작가입니다. 아마 이 분들의 웹툰을 보셨던 분들도 많이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는 상사의 아내는 스토리나 그림체나 모두 좋았는데 조금 빨리 완결된 것 같아서 아쉬운 웹툰입니다. 하지만 완결웹툰 좋아하시고 시간 많지 않은 분들은 30화로 완결되었으니 딱 좋은 웹툰이겠네요. 

 

 

상사의 아내 30화 완결, NTR웹툰

 

  '상사의아내 (웹툰링크)' 연애, 사랑했던 여자친구 아니 전 여자친구가 상사의 아내로 내 앞에 나타났습니다. 의도했던 것은 아니지만 이런 운명의 장난 같은 상황이 벌어지면 기분이 어떨까요.. 애써 상사 앞에서는 모른척 하는 남자주인공의 마음이 복잡해보여요.

 

  NTR 웹툰이라고 말씀드렸듯이... 그런 내용도 나오는데요. NTR 성향을 가진 상사가 아내를 .. 부하직원에게.. 그런데 사실 둘은 예전에 연인이었던 관계라면.. ? 

 

  행복한 결혼생활을 할 수 있을 것인가 ! 30화 안에 결론이 지어지니까요. 편하게 정주행 하시면 되겠습니다. 좋자나요. 30화 정도면 하루면 정주행 or 다시보기 가능해요. 내일이 금요일 ! 이제 곧 주말이 시작되니까 달려보시는 것을 추천해봅니다. ㅎㅎ 

 

 

'상사의아내 (웹툰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