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2020년 1월 신작웹툰 '원나잇' 소개해드려요.

2020년 1월 신작웹툰 '원나잇' 소개해드려요.

 

  2020년 1월이죠. 신작 웹툰이 막 엄청나게 쏟아져서 다 못볼 정도는 아니지만 종종 나오고 있습니다. 탑툰에서 이번에 새로 공개된 신작웹툰 '원나잇 (TAIRA작가)' 소개해드리고 추천도 해드리고 싶습니다. 볼만한 웹툰이 없어서 고민이신 분들에게 자극적이면서 재미도 있는 웹툰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웹툰 제목에서도 아시겠지만 하룻밤 때문에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웹툰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클럽이나 나이트의 이야기는 아니고요. 알던 사람들 사이에서도 가능한거자나요? 그렇죠? 이 웹툰의 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은 서로 사랑하는 사이입니다. 연인이죠. 조금 오래되서 약간은 덤덤해진 사이가 되버린 둘. 새로운 경험이 필요해서는 아니고 자연스럽게? 그러면 안되는건데 말이죠 ㅎㅎ 

 

 

신작 웹툰 원나잇 여자주인공.

 

'원나잇 (웹툰바로가기)'

 

  여러 분들 중에서 오래된 커플 안계신가요? 어떤 마음인지 궁금하다. 이 웹툰에서는 남여 주인공들이 서로 잘못된 판단을 하게 되는데.. 그러니까 웹툰 제목이 원나잇이죠. 오래된 커플이 되면 정말 그런지.. 궁금해요. ㅋㅋ 아니 왜 그런 것들 있자나요. 너는 결혼하지 마라.. 이거 진짜 그런건지 아니면 그냥 재미로 하는건지 결혼 안하면 절대 모르는거 아닌가요? 아니면 케바케 이려나. 

 

  TAIRA 작가의 웹툰입니다. 원체 다양한 웹툰들을 완결하셔서. 이번 웹툰은 짧게 끝이 날지.. 아니면 조금 장편이 될지 기다려봐야 알겠죠? 그런데 초반 반응이 나쁘지 않은 것 같아서 장편으로 갈 확률이 높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ㅎㅎ 

 

  아마도 TAIRA 작가의 웹툰 하나 두개 정도는 다들 보셨을 것 같은데요? 유부남의 사랑 44화로 완결되었고요. 첫사랑 62화로 완결되었죠. 알 수 없는 마음이 64화로 제일 길게 연재되었군요. 아재오빠 25화 완결, 그와 그녀의 사정 21화로 완결입니다. 비교적 짧게 완결된 웹툰도 있으니까 이번 신작을 보고 마음에 드신다면 찾아보세요. 재미있는 웹툰들입니다. 

 

  이번 신작웹툰 원나잇은 매주 목요일 연재되는 웹툰입니다. 목요일에 볼만한 웹툰 찾는 분들에게 추천 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