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웹툰 - 우리회사 경리 / TOPTOON

웹툰 - 우리회사 경리 / TOPTOON

 

  신작에서 이제는 인기웹툰으로 연재되고 있는 웹툰 하나 소개해드려요. 바로 '우리회사 경리 (웹툰링크)' 입니다. 저는 익숙하지 않은데 경리라는 직책?이 말이죠. 요즘은 따로 경리라고 부르는 곳이 아직 있긴하죠? 그냥 일반 사원이라고 생각할 것 같은데 ... 아무튼 그게 중요한 것은 아니고요 ㅋㅋㅋ

 

  웹툰이 재미있다는게 중요합니다. 작가 이름 볼때 부터 !! 오오 ! 오스트, 조쟁이 작가다 !! 특히 오스트 작가는 이전 수양딸이 황당하지만 괜찮은 스토리였다고 생각하거든요. 너무 뻔한 이야기를 하는게 아니라서 재미있었는데 ㅎㅎ 이번 우리회사 경리에서는 어떤 스토리를 보여줄지 궁금해졌습니다.

 

우리회사 경리 썸네일

'우리회사 경리 (웹툰링크)'

 

 

  경리누나가 한 명만 여자주인공이 아니라는 사실이 여러분의 기대를 높일 수 있겠죠? 웹툰 제목이 이래서 그런가.. 남자분들이 더 좋아하시는 웹툰으로 나오네요 !! 여러 분도 웹툰 남자주인공 처럼 어떤 환상이 있는 것은 아니신가요? ㅎㅎ

 

여자주인공 중에 한 명

 

  아무래도 회사에서 근무하다 보면 많은 시간을 보내니깐 자연스럽게 친해지기도 하고 그런거죠? 남자주인공은 연상의 여자이면서 자신에게 친절히 대해주는 경리 누나에 대한 마음이 커지는 것 같습니다. 여러 분도 이런 비슷한 상황 있었던 적이 있나요? 힘든 회사 생활을 버티게 만들어주는 이성말이죠 ㅎㅎ 

 

 

'우리회사 경리 (웹툰링크)'

 

 

  매주 목요일에 연재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목요일에 볼만한 웹툰 찾는 분들에게는 딱이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