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그놈의 여자' 웹툰 / TOPTOON, 친구의 여자, 26화 연재중

'그놈의 여자' 웹툰 / TOPTOON, 친구의 여자, 26화 연재중

 

  월구처 작가의 최신작이죠. '그놈의 여자 (웹툰링크)' 리뷰해볼게요. 처음에 이 웹툰 딱 봤을 때 오~~~ 스토리 했습니다. 여러 분도 고민하게 되실거에요. 남자주인공의 입장이라면 어떻게 행동할 것인가... 인간적으로 행동할 것인가 아니면 동물적으로 행동할 것인가... 물론 현실에서는 인간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해야 하죠. 하지만 웹툰안에서는 그냥 즐기면 되니까 동물적으로 할까? ㅎㅎㅎ 고민이 되실거에요.

 

 

그 놈의 여자 웹툰 썸네일

 '그놈의 여자 (웹툰링크)'

 

  우리는 웹툰 제목에서 몇 가지 사실을 유추할 수 있는데요. 남자주인공은 그놈이라고 부르는 남자의 여자친구 혹은 와이프를 생각하고 있다는거죠. 그놈의 여자니까요. 생각하거나 혹은 신경쓰거나.. 이런 경우는 보통 좋아하는거죠? ㅎㅎ 

 

  결론적으로 메인 남자주인공은 아래 이미지에서 오른쪽이죠. 잘생기고 슬림하고 돈도 있어보이는 왼쪽이 남자주인공이 그놈이라고 부르는 녀석이고요. 그런데 문제는 그놈이 위험한 제안을 하나 했다는 겁니다. 자신의 여자친구 맘에 들지 않냐면서.... 사실 남자주인공은 그놈의 여자를 좋아하고 있거든요. 여기서 고민이 시작됩니다... 스토리도 여기에서 시작되는거고요 ㅎㅎ 

 

웹툰 그놈의 여자의 남자주인공들

  잘생기고 인기많고 돈도 많고 잘나가고 여자친구도 이쁘고 세상 부러울게 없을 것 같은데.. 또 그게 아닌가봐요. 아니면 그냥 친구를 골려먹는건가? 완전 악취미인데 ㅋㅋㅋㅋ 

 

 '그놈의 여자 (웹툰링크)'

 

  그나저나 여러 분은 어떤 선택을 하실거에요? 웹툰 속 주인공이라면 말이죠. 음....

 

  일요일에 연재되고 있고요. 25화도 넘겼네요. 26화 연재되고 있습니다. 100화 기준으로 벌써 1/4이 넘은거군요 ! 몇 화까지 연재될지는 잘 모르겠지만 쭉쭉 30화 40화 50화 넘겨서 연재되면 좋을 것 같아요. 재미있으니까 !!! ㅋㅋㅋ

 

  주말의 마지막 일요일에 재미있는 웹툰 하나 보면서 스트레스를 풀자고요. 그래야 월요일 힘내서 일할 수 있지 않겠습니까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