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TOPTOON 인기 연재 '남매사이' / 웹툰, 20화,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TOPTOON 인기 연재 '남매사이' / 웹툰, 20화,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인기 있는 웹툰들 참 많죠.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남매사이 (웹툰링크)'도 꽤 인기있는 웹툰인데요. 그림체 깔끔하고 설정이나 스토리도 좋아서 많은 분들이 보고 좋게 평가해주시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이런 작가와 딸기맛오렌지 작가의 웹툰인데 저는 처음 만나는 작가인데 머릿속에 기억되버렸어요 ! 그나저나 딸기맛오렌지라니 ㅎㅎㅎ 어떤 맛이라는 걸까 ㅎㅎㅎ 

 

 

연재웹툰 남매사이 썸네일

'남매사이 (웹툰링크)'

 

  스토리를 설명해드리면 이래요. 약간 막장이긴하죠 ㅋㅋㅋㅋ

  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은 남매사이가 되버렸습니다. 어른이 되고 남매사이가 된건데요. 남자주인공의 아빠와 여자주인공의 엄마가 같이살게 되었거든요. 재혼 같은거죠. 그렇게 되면서 시작된 남매사이... 남자주인공은 첫 눈에 반해버립니다. 여자주인공이 진짜 진짜 이쁘거든요 ㅎㅎㅎ. 남자주인공이 평범해서 그런가... 여자주인공은 시큰둥한 입장 ㅋㅋㅋ 

  사실 둘이 잘 이어지면 안되는 이유가 없긴 한데 그래도 이제는 가족 같은 입장인데 연애하고 썸타기 좀 그렇지 않을까? ㅎㅎㅎ 싶었는데 어떻게 되려나요..

 

 

여자주인공 김귤

 

  사실 웹툰이니까 그냥 재미있게 보는거지 실제로 웹툰과 같은 상황이 되면 서로 어색하고 친하게 지내기 좀 어려울 것 같아요. 여러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자 오늘부터 내가 너의 오빠야. 너는 이제 내 동생이야 할 수 있을까요? ㅎㅎㅎ 왠만큼 비범하지 않으면 하기 힘든 일 같아요.

 

'남매사이 (웹툰링크)'

 

  벌써 20화가 나온 웹툰입니다.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만큼, 30화, 40화, 50화 쭉쭉 연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매주 금요일에 연재되고 있고요. 다음 주면 21화가 연재될 예정입니다. 역시 금요일에 재미있는 웹툰들이 좀 많은 것 같아요. 금요일은 웹툰 보기에도 바뻐요 ㅎㅎ 요즘 불금 이미지가 별로 없어진 것 같은데 어떤가요? 다들 집에 일찍 들어가셔서 웹툰 하나 보세요 !

 

  주말이 끝나가고 있지만 20화 정도는 정주행, 이미 보신 분들은 다시보기도 가능한 길이니까요 ㅎㅎ

  눈도 오고 어디 나가기도 좀 어려운 요즘 웹툰만한게 없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