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TOPTOON 완결 웹툰추천 '허니트랩' / 돌콩 작가, 102화, 정주행 추천

TOPTOON 완결 웹툰추천 '허니트랩' / 돌콩 작가, 102화, 정주행 추천

 

  돌콩 작가 하면 지금 연재하고 있는 '남편네 (웹툰링크)'도 생각나지만... 역시 '허니트랩 (웹툰링크)'도 생각이 안날 수 없죠. 무려 100화를 넘겨서 102화로 완결된 웹툰 소개해드릴게요. 돌콩 작가가 만드는 웹툰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그런 웹툰입니다 ㅎㅎ 

 

  저는 돌콩 작가를 좋아하는게 스토리, 작화 모두 하시는데 퀄리티가 넘 좋은거 아닌가요? ㅎㅎ 그리고 웹툰 제목이 너무 자극적인게 아니라서 좋더라고요. 너무 대놓고 그렇지 않아서 좋아요 ! 허니 트랩도 다시 생각해보니까 꽤 괜찮은 웹툰 제목 같아요. 웹툰을 보다 보면 아 이래서 웹툰 제목이 허니트랩이구나.. 하실겁니다. 

 

완결웹툰 허니트랩 썸네일

'허니트랩 (웹툰링크)'  

 

  스토리는 간단하게 이런식으로 출발해요. 어떤 남자 2명이 사연있고 힘들고 지쳐있는 혹은 위기에 처해있는 여자들을 구해줍니다. 그리고 사업을 같이 하자고 하죠. 엄청난 부자들의 돈을 털자 뭐 이런 이야기인데.... 멋지게 말하긴 하지만 여자들은 모두 돌아가버립니다. 그러니까 꽃뱀 역할을 맡아달라고 하는거라서... 저라도 돌아갈 듯 ㅋㅋ 하지만 아마도 다시 모일 것 같죠? 여자주인공들이 어떻게 모이게 되는지.. 어떻게 부자들의 돈을 털어낼 것인지.. 등이 주요 스토리입니다.

 

 

남자주인공 2명
여자주인공 4명

 

  돌콩 작가만의 그림체가 좋더라고요. 특색있는 그림체라고 생각이 들어서요. 남자주인공 중에 덩치 큰 사람도 있고 ㅎㅎ 남편네 웹툰 주인공도 한 덩치 하는데 허니트랩에서도 만만치 않은 덩치를 가진 남자주인공이 있습니다. 반전 매력을 뿜뿜하는 캐릭터이기도 하고요 ㅎㅎ

 

  102화로 완결이라.. 100화가 넘었다는 것도 대단하고 인기가 있어야 이정도 연재될 수 있다고 보거든요. 인기가 많아야 작가도 연재하고 웹툰 플랫폼도 수익이 되니까 그렇지 않을까요? 그래서 장편으로 연재되는 웹툰들 보면 스토리도 확실하고 캐릭터도 좋고, 당연히 그림체도 무지 좋고 그런 것 같아요. 평점이 낮으면 모르겠지만 허니트랩은 평점도 높더군요 ㅎㅎ 

 

 

'허니트랩 (웹툰링크)'

 

 

  아직 못본 분들은 이번 주말에 1화부터 102화 완결까지 정주행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아 ! 조금 무리되면 다음 주 주말까지 천천히 정주행하는 것도 좋구요. 너무 빨리 보면 손가락 아파요 ㅎㅎㅎ 디테일한 내용을 놓치기도 하고요.

  날씨는 따뜻해지는데 미세먼지는 많네요 ㅠ 어디 나가기 힘든 요즘. 웹툰 하나 보면 어떨까 싶어서 추천합니다. 그럼 주말 재미있게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