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웹툰 치부 / TOOMICS 연재중 / 판다스틱 작가

웹툰 치부 / TOOMICS 연재중 / 판다스틱 작가

 

  여러 분들 기억하시려나요? 웹툰 '여직원들'을 완결한 판다스틱 작가 말이에요. 이번에 '치부 (웹툰링크)'라는 웹툰을 연재하고 있는데요. 인기가 많은 것 같더라고요. 예전 완결웹툰에 비해서 어떻게 변했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어떤 스토리인지 궁금해서 살짝 봤는데 재미있더라고요. 신작이니까 소개 가볍해 해드리고 싶네요.

 

  일단 남여 주인공 설정은 이래요. 남자주인공은 잘생긴 얼굴 믿고 까불고 이여자 저여자와 놀다가 회사에 소문이 퍼져서 그만두고 지방으로 일하러 내려갑니다. 친구녀석이 한자리 챙겨주겠다고 해서 가는 건데... 오라고 하면 바로 갈 것이지... 아직 배가 불렀네요 ㅋㅋㅋ 클럽에가서 놀다가 가려고 합니다. 거기서 여자주인공을 만나게되죠. 

 

'치부 (웹툰링크)'

 

남자주인공
여자주인공

  클럽에서 남여가 만나는거 나쁜거 아니죠. 네네 그런데 !!! 이 둘은 절대로 만나서는 그리고 그걸 해서는 안되는 사이라는게 문제죠. 웹툰 '치부'는 이런 스토리로 시작합니다. 나쁘지 않은 시작 같아요. 사람들 반응도 많은 것 같고요. 이전에 완결한 여직원들보다는 훨씬더 재미있는 스토리를 보여주지 않을까 기대하게 되는 신작이에요. 남자주인공 얼굴이 살짝 여직원들에 나왔던 남자주인공 모습과도 닮은 것 같죠? 같이 작가니까요 ㅎㅎㅎ 

 

'치부 (웹툰링크)'

 

  매주 토요일에 연재되고 있고 현재 12화까지 연재되었어요. 아직 신작이라고 봐도 될 것 같고요. 주말에 신작들 챙겨보시면서 볼만한 웹툰들 리스트업 해두시면 좋겠죠? 그래야 챙겨볼 수 있자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