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며느리의 유혹 - 박효중, 주군 웹툰 / 연재중, 정주행 같이해요

며느리의 유혹 - 박효중, 주군 웹툰 / 연재중, 정주행 같이해요

  스토리가 점점 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강해지고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38화가 연재 중인 탑툰 '며느리의 유혹 (웹툰링크)' 가볍게 리뷰해볼게요 !! 일단 고수위 웹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더 잘 맞을 것 같아요. 왠만한 고수위는 쉽게 넘는 웹툰이 아닐까 싶더라고요 ㅋㅋㅋ. 

 

  며느리의 유혹 !! 처음 제목을 봤을 때 !! 없던 스토리인 것 같다 !!! 재미있겠다? ㅎㅎ 웹툰 제목 그대로 여자주인공인 며느리가 시아버지를 유혹한다는 스토리입니다. 여자주인공의 성향이 조금 나이든 중년의 남자였거든요. 뭐 지금의 남편을 만나서 결혼까지 하긴 했는데 문제는 그 성향이 어디가지 않았다는거죠. 결혼전에 상견례를 하자나요. 거기에서 부터 여자주인공은 이미 남편보다.. 더 아버님을 좋아하게 된게 아닐까요? 시작부터 쎄죠? ㅋㅋㅋ 여자주인공이 남편과 같이 시댁에서 살면서 벌어지는 스토리로 시작합니다.

  

상견래 장소에서 만난 시아버지를 보고 쿵쾅쿵쾅

 

여자주인공의 상상

  물론 남편과 살을 맞대고 살아가고 있지만 머릿속은 온통 아버님을 상상하기 시작하는 여자주인공. 어떻게 행동할 것인가 ! 또 그 유혹을 받는 아버님은 어떻게 행동할 것인가를 궁금하게 하는 웹툰이죠. 저로써는 쉽게 상상이 가지 않았는데 웹툰이니까 ! 그냥 웹툰으로만 보면 재미있는 웹툰 같아요. 이런 스토리를 보여주는 웹툰이 몇개 있었는데 그중에서 제일 인기가 많은 웹툰 같아요. 그림체도 좋고요 ! 여자주인공 눈이 왕커요 !!! 진짜 크죠? ㅎㅎ

 

'며느리의 유혹 (웹툰링크)'

 

  총 38화가 연재되고 있습니다. 곧 39화, 40화가 연재되겠죠? 50화, 60화, 70화 쭉쭉 연재되길 응원할게요 ! 결말이 궁금해지긴 해요 ! 어떻게 수습될 것인지 심히 궁금해지더라고요. ㅎㅎㅎ 38화 정도면 빠르게 보면 하루면 다 정주행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요. 좀 천천히 보신다면 이틀이면 정주행 가능해요. 이번 주말에 한 번 정주행 도전해보시라고 추천해드립니다. 다 보신 분들은 한 번씩 재미있는 부분만 뽑아서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다시보기는 언제나 무료니까요 ! FRE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