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TOPTOON 웹툰 '새내기' / 견자, 혁대 작가 / 61화 완결, 정주행 같이해요

TOPTOON 웹툰 '새내기' / 견자, 혁대 작가 / 61화 완결, 정주행 같이해요

 

  완결웹툰 중에서 '새내기 (웹툰링크)' 추천 안하고 넘어갈 수는 없죠. 견자 작가 다들 아시죠? 동네누나 작화를 담당하고 있는 작가고요. 혁대 작가는 아마도 새내기 웹툰이 처음인 것 같은데 (아니라면 알려주세요 !) 재미있는 스토리를 만들어 낸 것 같습니다. 그림체, 스토리에서 모두 만족스러운 정도의 퀄리티를 보실 수 있을거에요. 총 61화 완결이라서 길이도 적당하고 이틀 정도 시간내시면 충분히 정주행 하실 수 있습니다. 

 

여자주인공 중 한명, 학과 조교

  멍한 눈으로 무거워 보이는 박스를 들고 가는 학과 조교 !! 그런 조교에게 도움을 준 복학생(남자주인공)은 어색한 상황에 마주치게 됩니다. 자세가 참 ㅋㅋㅋㅋㅋ 무슨 사연인지 궁금하시죠?? 여기에는 복잡한 상황이 꼬여있는데 ㅋㅋㅋ 길게 설명드릴 수가 없네요. 초반부의 이야기니까 궁금하시면 링크로 이동해보세요~ '새내기 (웹툰링크)' 

 

남자주인공과 학과조교

 

  '새내기' 웹툰에는 남자주인공이 캠퍼스에서 그리고 밖에서 많은 여자들과 썸씽을 가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이 나옵니다. 복학생인데 참 여자 많은 남자주인공, 귀엽게 생겼는데 실제로는 막 복근도 있고 몸매가 탄탄한 남자주인공입니다. 웹툰 제목은 새내기인데 ㅋㅋㅋㅋ 실제 주인공은 복학생이라 괴리감이 있긴 하지만 꼭 남자주인공이 새내기여야 할 필요는 없겠죠? 여자주인공들이 참 많이 나오는 웹툰이에요. 학과 조교 누나도 있고 클럽에서 우연히 알게된 여자도 있고, 학과 새내기도 있고요 ㅎㅎㅎ 

 

'새내기 (웹툰링크)' 

 

  복학생이 곧 되실 분들께 추천해봅니다. 여기 나오는 이은주(복학생)은 다른 사람의 말을 참 잘들어주는 그런 아이인 것 같아요. 경청 !! 이 중요하단 사실 !! ㅋㅋㅋ 웹툰이니까?? 아니면 실제로 경청만 잘해도 점수를 따게 되나요?? 아무튼 학과조교와 복학생 이은주의 숨은 뒷 내용을 보러 가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