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TOPTOON, 탑툰 '누나의 성교육' / 신작웹툰, 대학생

TOPTOON, 탑툰 '누나의 성교육' / 신작웹툰, 대학생

 

  웹툰 제목을 보면 확실히 그냥 지나가기 어려우실지도요?! '누나의 성교육 (웹툰링크)' 소개해드릴게요. 작가는 김문도 작가와 고기맛열매 작가입니다. 이게 웹소설 원작의 웹툰인 것 같더라고요. 웹소설에서 인기가 꽤 있었던 것 같은데 이렇게 웹툰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네요. 혹시 웹소설 이미 보신 분들은 머리속에서 상상한 이미지와 웹툰 이미지와 비교해서 보시면 더 재미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 

 

여자주인공

  웹툰 '누나의 성교육' 스토리 살짝만 소개해드릴게요. 남자주인공은 잘생겼죠. 여자들이 만나자고 먼저 말할정도면 말 다한거죠? (그런데 진짜 여자들이 막 만나자고 먼저 그러는 경우가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웹툰에서만 그런거죠? 네? 대답해봐요 !!) 아무튼 잘생긴 남자주인공 행복하게 대학교를 다니면 좋겠지만 사실 문제가 하나 있죠 !! 네 그 문제를 누나가 교육으로 알려준다. 라는 스토리입니다. ㅎㅎㅎ 

 

누나, 의붓누나입니다.

  누군가는 이렇게 생각하실거에요. 아니 무슨 누나가 알려주냐 !!! 웹툰 설정에서는 의붓누나거든요 ㅎㅎㅎ 그래서 가능하다? 라는 스토리입니다. '누나의 성교육'에는 여자주인공들이 참 많이 나오더라고요. 일단 누나가 나오는 것은 아시겠죠? 남자주인공과 같은 과 학생인 여자주인공, 학교 선배인데 미모가 정말 뛰어난 여자주인공까지 ㅎㅎ 스토리가 진행되면서 어떤 여자주인공들이 더 많이 나오는지 보는 것도 즐거움 중에 하나가 아닐까요? 

 

  월요웹툰, 탑툰에서 만나보실 수 있고요. 신작이라서 많은 분들이 보신 것도 있겠지만 출발이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고요. 당분간 한 번 볼까 싶습니다. ㅎㅎㅎ 조금 더 보면서 완결까지 따라갈 것인지 결정해야죠. 김문도 작가의 이전 웹툰 '그건 니가 그리세요'를 재미있게 보셨던 분들이라면 충분히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웹소설과 세세한 부분에서 조금 다를 수도 있겠죠? 그게 또 재미고요 ! 연휴에 신작들 나온 것 쭉 보시면서 재미있는 웹툰을 골라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