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세자매 / 완결웹툰 / TOPTOON, 탑툰,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작

(62화 완결) 세자매 / 완결웹툰 / TOPTOON, 탑툰,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작

  최근 신작으로 돌아온 작가 '만지작' 작가의 완결웹툰입니다. '사돈 처녀들' 신작이야기는 다른 포스팅에서 하도록 하고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세자매 (웹툰링크)' 소개해드릴게요. 총 62화로 완결되었는데 이정도면 주말에 몰아서 정주행 또는 다시보기 하기에 딱 좋은 길이죠. 하루에 30화씩 보면 주말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그런 웹툰입니다. 

 

  '세자매' 설정과 스토리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게요. 남자주인공은 첫사랑과 자신의 제일 친한 친구가 결혼하는 것을 알게되죠. 짝사랑이지만 사랑했던 만큼 충격이 컸는지 군대로 도망치다시피 가버립니다. 어느날 !!! 첫사랑이자 이미 친한 친구의 와이프가 된 여자주인공이 면회로 찾아옵니다. 그리고.. 충격적인 소식을 전해듣게되죠. 

 

남자주인공의 첫사랑 숙희

  남자주인공은 첫사랑에게 고백이라도 해봤으면 조금 덜 아쉬웠을까요? 비슷한 경험을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조금 더 웹툰 내용이 잘 이해되실 것 같아요.

  웹툰 '세자매'의 메인 스토리는 면회이후 한참 뒤의 이야기를 그린 웹툰입니다. 남자주인공이 사업실패로 성공한 사업가이자 짝사랑과 결혼한 친구(숙희의 남편)네 집에 들어가서 살면서 부터죠. 숙희는 남편과 3명의 자매를 낳았는데 그녀들과 남자주인공이 이런 저런 방식으로 엮이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웹툰이에요. 이 웹툰은 그림체도 좋지만 스토리가 탄탄해서 더 재미있는 웹툰이 아닐까 싶습니다.

 

  세자매가 남자주인공이 짝사랑한 그녀와 닮았기 때문일까요? 아니면 다른 것들에 끌리게 된걸까요? 세자매, 수애, 은애, 주애의 각자 스토리와 성격, 매력이 참 달라요. 자매인데도 많이 다른 세 사람과 중년의 남자주인공의 이야기 !! 흥미롭겠죠? ㅎㅎㅎ 주말에 볼만한 웹툰, 정주행, 다시보기 해볼만한 웹툰 ! 찾으신다면 웹툰 '세자매'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