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웹툰추천, 교생실습 - 탑툰, 인기작가, 높은평점 /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웹툰추천, 교생실습 - 탑툰, 인기작가, 높은평점 /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나이트 좋아하세요? 클럽 좋아하세요? 둘다 클럽이긴 하네요. 나이트 클럽, 그냥 클럽 ㅋㅋㅋ 아무튼 클럽에서 이야기가 시작되는 웹툰이 있습니다. 웹툰 제목은 '교생실습 (웹툰링크)' 입니다. 웹툰 제목하고 스토리 시작하고는 약간 다르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연관 있습니다. 바로 클럽에서 교생선생님과 이제 막 20살이 된 학생들이 만나게 되는 이야기로 시작하는 것이라서요 ㅋㅋㅋㅋ 

 

  처음 스토리부터 오 대박 ! 신박한데? 라고 생각하면서 보게 된 웹툰이죠. 인기 작가죠. 나인티스 매거진 작가가 참여했고 그림은 배경어시 작가가 담당하고 있습니다. 탑툰에서 연재되고 있으며 꽤 높은 평점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봐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웹툰이군 ! 라고 알 수 있죠.

 

교생실습 웹툰의 교생선생님이자 남자주인공
교생실습 나갔던 여고의 제자들

 

  '교생실습' 스토리의 캐릭터 설정은 이래요. 여고에 실습을 나간 교생선생님이 남자주인공입니다. 여자주인공들은 이제 막 성인이 되었고, 남자주인공이 교생으로 일할 때 만났던 학생들이기도 하고요. 중요한 것은 성인이 된 여자주인공들이라는 점. 그런데 여고가 그렇게 재미있다고 하던데.. 맞죠?ㅋㅋㅋㅋ 남고는 별로 재미 없을 듯 ! 확실히 재미 없을 듯 ! ㅋㅋㅋ. 아무튼 장난끼가 가득한 제자들을 나이트 클럽에서 만나게 되다니... 참으로 난감한 상황이 아닐 수 없죠. 남자주인공 아니 교생선생님은 이 친구들을 혼내서 돌려보낼 수 있을까요?

  그렇게 하기에는 같이 온 친구들이 너무 쓰레기라 불가능해 보이긴 하네요. 절대 놔주지 않을 꺼 같거든요. 제자들도 교생선생님을 좋아하는 분위기고 .. 이거이거 오늘 무슨일이 벌어져도 벌어질 것 같은 상황 ! 

 

여자주인공과 남자주인공

 

여자주인공

  초반에 나오는 주인공들만 나오는게 아니에요. 교생때 만났던 캐릭터들을 성인이 되고 다시 만나게 되면서 이야기가 풀어지거든요. 그래서 1년여 연재되면서 많은 여자주인공들이 나왔어요.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캐릭터들이라서 보는 재미가 확실히 있는 웹툰입니다. 이정도 인기로 1년 넘게 연재될줄 솔직히 몰랐는데 저도 완전 빠져버렸어요. 매주 나오면 바로 챙겨보는 웹툰이 되버렸습니다. 그만큼 작화나 스토리, 캐릭터 구성이 재미있다는 뜻이기도 하고요 ㅎㅎ 

 

  '교생실습'은 금요웹툰입니다. 매주 금요일에 볼만한 웹툰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나인티스매거진 작가 좋아하시는 분들은 바로 정주행 고고 ! 다시보기에도 좋을 것 같은 웹툰 ! 추천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