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그녀를 뺏겠습니다 - 고손작 작가, 이완 작가 웹툰 / 탑툰, 완결

(38화 완결) 그녀를 뺏겠습니다 - 고손작 작가, 이완 작가 웹툰 / 탑툰, 완결

  완결웹툰 '그녀를 뺏겠습니다 (웹툰링크)' 소개해드릴게요. 38화로 완결된 웹툰이고요. 고손작 작가와 이완 작가의 웹툰입니다. 고손작 작가의 스토리라 많은 기대를 했던 웹툰인데 비교적 짧게 완결된 것 같아서 조금 아쉬운 웹툰이긴 합니다. ㅎㅎ 고손작 작가가 워낙 유명하자나요. 웹툰 피트니스, 멋진 신세계, 선생님 등등 많은 웹툰에서 재미있는 스토리를 보여주고 있어서 말이죠. 그녀를 뺏겠습니다에서는 어떤 스토리를 보여줬는지 아래에서 소개해드릴게요.

 

 

 

남자주인공

  '그녀를 뺏겠습니다' 웹툰의 남자주인공은 어떻게 보면 행복한 어떻게 보면 바보같은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여자친구가 정말 미인에다가 부자집 딸내미거든요. 그런데 남자주인공의 첫사랑이 얼마전에 연락해와서 ㅎㅎ 둘 사이에서 고민을 하고 있거든요. 저라면 현재 여자친구에게 집중하겠다 !!! 하지만 남자주인공은 어떻게 할지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 

 

  여자주인공들은 많지만 아래에는 남자주인공의 첫사랑 캐릭터를 소개해드릴게요. 보라색 블라우스를 입은 여자주인공은 남자주인공에게 얼마전에 연락했죠. 보통 동창이 연락하는 경우는 동창회에 나와라? 아니면 내 부탁 좀 들어줘? 이런 쪽으로 흐르기 쉽죠. ㅎㅎㅎ 이 여자주인공 캐릭터도 남자주인공에게 연락한 이유가 있더라고요.

 

여자주인공 중에 한명

  예전에 어떤 분이 저한테 해주신 이야기인데.. 돈 생기니까 그렇게 동창들에게 연락이 온다면서 ㅎㅎ 그런데 돈이 없어지면 언제 그랬냐는 듯이 연락이 없어진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친구관계에 크게 신경쓰지 말아라 대충 그런 스토리였어요. 돈이 많아지면 연락이 오는지 확인해보고 싶지만 없네요 ㅠ ㅋㅋㅋ

 

  다시 웹툰 이야기로 돌아와서.. 오랜만에 고등학교 동창을 만나게 된 남자주인공. 여전히 이쁜 모습에 헤벌쭉 하는 모습입니다. 그런데 그러면 안되는게 여자친구가 있단 말이죠. 그것도 자신이 다니고 있는 회사의 오너의 딸. 그것도 정말 정말 예쁜 여자친구인데... 여자친구말고 딴 여자 만나서 술 먹으면 여자친구가 화가 많이 나지 않을까요????

 

  38화로 완결된 '그녀를 뺏겠습니다' 주말에 충분히 정주행 하실 수 있는 정도라 ㅎㅎ 가벼운 마음으로 보셔도 될 것 같아요. 작화도 괜찮고 스토리나 설정도 흥미로와서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미 정주행 다 하셨다면? 다시보기 해보시는 것도 추천해드리고요. 이제 곧 월요일이 올텐데 남은 주말 재미있게 스트레스 풀면서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