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웹툰 '아나운서양' / 연재중, 투믹스 / 예쁜, 미인, 회사

웹툰 '아나운서양' / 연재중, 투믹스 / 예쁜, 미인, 회사

 

  투믹스에서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웹툰이죠. '아나운서양 (웹툰링크)' 소개해드릴게요. 잠깐 웹툰링크가 잘 열리지 않으면 길게 눌러서 시크립탭으로 열기 눌러보세요. 더 잘 보일거에요. 웹툰 제목만 보셔도 누가 나오는지 아시겠죠? 방송국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나오는 웹툰입니다. 작가는 레드P, 석군 작가이고 2020년 5월 기준으로 21화가 연재되고 있습니다. 예쁜 여자주인공 캐릭터들이 많이 나오는 웹툰이라 그런지 투믹스 순위에서도 최상위권에 속해있습니다. 그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해볼게요 !!

 

  '아나운서양' 웹툰의 메인 여자주인공은 아직 확실히 자리를 잡지 못한 아나운서 신수아 라는 캐릭터입니다. 어느날 높은 자리에 있는 사람과 밥을 먹게 되었죠. 단둘이 말이에요. 그것도 엄청 조용하고 고급진 식당에서.. 서로를 마주보고 앉는 것도 아니고... 바로 옆자리에 앉으라고 하는 그런 자리입니다. 여자주인공은 어떤 선택을 할까요??

 

여자주인공 신수아

 

  옆자리에 앉으래서 앉았더니 남자 캐릭터의 손이 !!! ㅋㅋㅋ 아주 상습적인 캐릭터 같죠. 더 좋은 프로그램 진행을 맡길 것처럼 하면서 말이죠. 웹툰이라서 그런 것이겠죠 ! 아무튼 여자주인공의 선택에 따라서 더 좋은 프로그램으로 가던지 아니면 지금같이 인기 없는 프로그램을 맡던지 혹은 여기서 거절하면 더 안좋은 자리로 갈 수도 있겠죠. 만약 여러 분이라면 선택은 어떻게 하실거에요??

 

 

  남자주인공의 말이 너무 황당해서 다시 물어보는 여자주인공. 얼굴이 화끈하게 달아오르는 내용인 것 같죠?? 현실에서는 없었으면 하는데 ㅠㅠ 아무튼 여자주인공은 선택을 하게 됩니다. 

 

여자주인공 캐릭터

 

 

  아나운서가 나오는 웹툰이라 워낙 미인 캐릭터들이 많이 나와요. 그 캐릭터들은 높은 곳을 향해서 열심히 올라가려고 하는데 남자주인공(높은 자리에 있는) 캐릭터는 그것을 이용해서 자신의 사욕을 챙기는 캐릭터죠. 스토리 진행도 빠르고 캐릭터들도 많이 나와서 보는 재미가 있는 웹툰 이더라고요 ㅎㅎ. 다른 웹툰들도 그렇지만 '아나운서양' 의 결말은 어떨까 많이 궁금해지는 웹툰입니다. 

 

  아직 그렇게 많은 회차가 진행된 것은 아니라서 한 번 보시면 지금까지 나온 회차 모두 정주행 하실 수 있을거에요. 항상 신비로운 곳이자나요. 방송국이라는 곳이요. 그곳을 배경으로 하는 웹툰이라 더 상상하는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주말이 끝나가는데 화이팅 하시고 남은 시간 웹툰이나 드라마 영화로 스트레스 풀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